한달에 1500대 남짓 매달 팔리는거 보면 신기함...
1.6 단종에....가솔린은 1.8 뿐이 없고.....2.0 디젤은 생각보다 판매량 안습이고....
대부분 1.8 가솔린은 구입하는 소비자가 1200~300명이 되니....
내년에 해외에서 출시되는 크루즈2 는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들듯 하고....수입하면 차 가격이 쏘나타랑 비슷할테니...
이왕 크루즈 우려먹으려면...가격이나 100~200 다운시켜서 팔지....
현기보다 옵션 안좋으면 가격이나 저렴하게 팔아야 10% 점유율 유지하지....다마스,라보 재고차 다 나가면 점유율 7%
르삼,쌍용,지엠 다 비등비등 해지겠구만....2개 업체야 판매하는 차량이 몇대 없지만...지엠은 판매차종도 많은데...
정말 우리나라 철 수 할 수도 있겠음...
뭔 생각인지..차를 팔겠다는건지..
근데 크루즈가 현기에 비해 옵션이 안좋은게 뭐지?????
동호회가면 몇백 떨어진 새차 매물 가끔 올라옴
내 막내여동생 스파크도 이경로로 신차 -300 떨이로 구입
의외로 이렇게 판매량 올리는 경우도 있나 싶음 불쌍함
몇몇 전기적 편의사항 말고 나머지는 다 좋습니다.
수출은 162000 → 175000 대 ( +13,000 대), 총 11000대 정도 증가...
수출 물량 대느라 내수는 뒷전인 것이죠...
그러면서 지금은 쉐보레 여기저기 술자리마다 까더라고요^^. 사지도 못하는 거 남이 타고 다니니 부럽고, 그런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