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입후 언제부터 인지 모르게 차내부 시트에 여러군데 흠집이 발생되어 기아차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점검했으나 진주 대영기공사에서 할수 없다고하면서 창원직영대리점에 가보라고 했어 전화하니가 오면 점검만 해줄수 있다고했다. 이와관련 소비자고발 센터에 3회 고발했지만, 업체측에서는 전달했고 또한 회신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것이었다. 가정집에 사용하는 몇년된 소파의 표면는 아무렇지도 않는데 몇천만짜리 차의 시트가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것 불량제품을 부착한 것이라고 생각되어 고발합니다.
잘 해결하시길...
시트값은 똥값시트사용한거 아닌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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