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이승이 소나타 하이브리드가 3300만원부터 있네요, 어코드는 5340만원이고요
물론 옵션을 봐야하니 단순 비교는 어렵지만 막연하게 봐도 차값차이가 2000만원 가까이 나고
잘난 혼다차도 수입차랍시고 이런 저런 비용은 현대차보다는 유지비가 훨씬 많이 드는것은 우리 모두 다아는 사실이잖아요
다만 모터싸이클을 30년 이상 타왔기에 실상 일본 자동차와 모터싸이클이 국산 자동차와 모터싸이클에 비해서 열처리나 내마모성이 훨씬 뛰어난것은 사실이죠
주변에 LS430 타시는 분이 계시는데 타이어등 소모품만 교체하고 계속해서 타시더라구요
막연하게 둘을 비교하는것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하는 얘기입니다
미국차가 독일차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싸서 MKS부터 컨티넨탈까지 장기렌트를 썼었는데 차값은 싼데
개인적으론 일본놈보다...자국민 호구만드는 일제시대 앞잡이 같은 국내기업이 더 싫긴함.
오랜기간 일본차 = 좋은차, 한국차 = 싸구려차 이미지일텐데.
중국차가 백날 좋게나와봤자, 우리나라가 중국차 인식하는거랑 같죠 ㅋㅋ
좋은 상품이 시장에서 성공한다면, 대기업 제품을 팔리면 안되요.
이름빼고 기술력으로 보면 중소기업 업체께 싸고 기술적으로 좋은게 더 많거든요.
뭐라할께 아니라 ㅋ 소비자 인식은 하루아침에 바뀌지 않습니다. 그게 바로 브랜드의 힘이죠,.
우리나라는 국산차가 부품 수급이 좋으니 그렇게 된거고...
물론 미국에서 거래되는 가격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굳이 두배가까이 돈을 주고 왜놈차를 사는게 말이 되냐?
물론 옵션을 봐야하니 단순 비교는 어렵지만 막연하게 봐도 차값차이가 2000만원 가까이 나고
잘난 혼다차도 수입차랍시고 이런 저런 비용은 현대차보다는 유지비가 훨씬 많이 드는것은 우리 모두 다아는 사실이잖아요
다만 모터싸이클을 30년 이상 타왔기에 실상 일본 자동차와 모터싸이클이 국산 자동차와 모터싸이클에 비해서 열처리나 내마모성이 훨씬 뛰어난것은 사실이죠
주변에 LS430 타시는 분이 계시는데 타이어등 소모품만 교체하고 계속해서 타시더라구요
막연하게 둘을 비교하는것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하는 얘기입니다
미국차가 독일차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싸서 MKS부터 컨티넨탈까지 장기렌트를 썼었는데 차값은 싼데
수리비에서 후덜덜하더라구요
풀옵으로 둘다 비교하시면 되유...
표정 보니까 아무래도 혼다 보다 , 현대가 싸구려 부품을 쓰는듯...
베트남에 전부 일본차가 점령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전부 현대기아차가 점령하고 있습니다.
이유중하나가 내구성 때문에요
다만 옵션이 좆구려서 국산으로 돌아설듯..
60중반까지 타야해서 정비편의성도 중요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