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고 6월6일 이사를가게되서 쓰고있는 kt인터넷 티비 를 이전설치 신청을 한달전에 신청을 해놨는데
갑자기 오늘 낮에 kt기사분이 이사하는 빌라에는 설치가 불가능 하다고 전화가 왔네요
하루전에 연락이 온것도 답답한게 고객센터 반응이 더 답답해서 저 같은 케이스 가지신 분들 계신가 글 올려요
맨처음에는 옆 건물을 지나야 선을 연결할수 있는데 건물주가 동의를 안해서 설치를 못한다 하니 저보고 알아봐줄수있냐고
하는 애기를 하지 않나 이건 본사 잘못이 아니라 해지위약금은 내야 한다고 해서 따졌더니
3시간후에 품질케어 팀에서 연락이 오네요 바로 해지는 안되고 타사개통확인서 인터넷(500메가) 동급이상 상품을
개통해야 해지해준다 하네요 이런경우 넘 황당하네요
저는바로 해지를 해달라 하니 불가 하다는 애기만 하고~
더 웃긴건 핸드폰도 결합으로 같이 사용해서 요금 할인 받는 중인데 이건 더 이상 할인도 못 받는다 하네요
낼 당장 이사데 깝깝하네요 주말에 다른 통사사 알아보는것도 일이고~
저 같은 케이스 있으신 회원님들 있으시면 어찌 대처 하셨나요?
후회막심 이네요
타사 인터넷 개통 여부 상관 없이 귀책 사유는 KT 본사이니 위약금 낼 필요 없습니다.
건물주한테 직접 동의 받아서 설치해달라고 하세요.
소비자보호원에 연락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