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R3입니다.
근데 아마 몇달 못타시고 기변병나실겁니다.
제가 R3처음 들어올때 1차 물량 받아서
떼르미뇨니머플러에 슬라이더 암튼 파츠 존나게 발랐는데
한달반타다가 미들올라갔거덩요...
씨비알300,닌자300 둘다 기어표시안나는데 R3만 나오구요.
CBR300은 단기통이라 이게 좀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일단 저는 진동때문에 단기통은 고려 자체를 안함.
닌자300은 이쁜데..이쁜데..R3가 더 낫더라구요.
주행느낌이나 포지션이나 모든게 다요.
100키로 6단들어가있는 상태에서 스로틀 감아도 부드럽게 가속 잘되었던 기억이..
시화방조제에서 190까지 조져봤습니다.
왜 쿼터중에 R3가 최강인지 판매량보면 답나옵니다.
그리고 쿼터로 천년만년 타는 사람없습니다.
솔직히 저도 천년만년 탈줄알았습니다.
그래서 길들이기도 열심히 하고 그랬는데
3000KM찍고 팔았슴다...
투어나갈시 따라가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무조건 풀악셀..
저랑 비슷하게 짧게는 서너달 길게는 1~2년안에 접던지 업글합니다.
고로 신차말고 적당한 중고로 사시는걸 추천함돠.
가성비는 r3 r차같은 포지션이면 rc390
근데 아마 몇달 못타시고 기변병나실겁니다.
제가 R3처음 들어올때 1차 물량 받아서
떼르미뇨니머플러에 슬라이더 암튼 파츠 존나게 발랐는데
한달반타다가 미들올라갔거덩요...
씨비알300,닌자300 둘다 기어표시안나는데 R3만 나오구요.
CBR300은 단기통이라 이게 좀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일단 저는 진동때문에 단기통은 고려 자체를 안함.
닌자300은 이쁜데..이쁜데..R3가 더 낫더라구요.
주행느낌이나 포지션이나 모든게 다요.
100키로 6단들어가있는 상태에서 스로틀 감아도 부드럽게 가속 잘되었던 기억이..
시화방조제에서 190까지 조져봤습니다.
왜 쿼터중에 R3가 최강인지 판매량보면 답나옵니다.
그리고 쿼터로 천년만년 타는 사람없습니다.
솔직히 저도 천년만년 탈줄알았습니다.
그래서 길들이기도 열심히 하고 그랬는데
3000KM찍고 팔았슴다...
투어나갈시 따라가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무조건 풀악셀..
저랑 비슷하게 짧게는 서너달 길게는 1~2년안에 접던지 업글합니다.
고로 신차말고 적당한 중고로 사시는걸 추천함돠.
아무래도 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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