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요, 예를 들어서 외국 군대가 쳐들어 왔습니다. 꼭 외국 군대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무슨 소말리아 해적 같은 애들이, 외국 조폭들이 침입을 했습니다. 개네들 뭐합니까?
쳐들어와서 사람들 죽이고, 훔쳐가고, 국민들을 노예로 끌고가고, 납치하고 .......
근데 이런것에 대해서 국가가 그냥 팔짱 끼고 보고 있어요. 다른나라가 우리나라를 어떻게 볼것이고, 해당 침입자들이 한국을 알기를 어떻게 알겟습니까?
당연히 한국 이라는 나라를 개 우습게 알고 [ 애들아 여기 침략 맛집이다 와서 맘껏 분탕치고, 맘껏 ㅡ희롱해라 ] ...
경찰이 뭐 하라는 경찰입니까?
화장실 잘못 들어간걸 가지고 [ 다 알잖아 ] 이러면서 억울한 사람 누명 씌워서 승진할 생각이나 하는게 대한민국 경찰이고, 대통령 욕 했다고 컴퓨터 압색하고 출국금지 시키는게 지금 대한민국 경찰 입니까?
지금 베스트간 글 보면 이번에 논란이 된 영상에서 분명히 그 외국인을 경찰에 데려갔는데 그새끼는 풀어주고 한국분들만 조사했다네요?
이미 공론화가 된 상황이고, 더구나 해당 외국인은 경범죄를 비롯해서 한국 여성에게 [ 니 보x먹고싶다 ] 이따위 짓거리를 하고 돌아다녔다는 사실 또한 언론에 보도된바 입니다.
이걸 그냥 보내요?
외국 침략자들이 쳐들어왔는데 침략자 한두마리 폭행하고 죽였다고, 그것 막았다고 폭행죄 살인죄 물을 겁니까?
그분들 때문에 [ 한국이 만만한 나라가 아니라 법치가 아주 쎈 나라구나 앞으로 두번다시 이런 컨텐츠 제작 그만해야겟다. 한국민 여러분 죄송합니다 ] 이런 경각심을 깨우신 분들 이고 한국 이라는 나라와 국민들 체면을 세워주신 분들인데 이런분들 에게 폭행죄 살인죄 물을거에요?
제 글 보셔서 아시겟지만 저는 사적제제에 대해서 아주 반대하는 입장 이지만
이건 사적인 제제가 아니라 [ 국익을 위한 정당방위 ]입니다 . 이걸 오히려 국가가 해야 하고 경찰이 해야 하는데 오히려 그들은 이분들 에게 감사하다고 [ 용감한 시민상 ]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분들이 다치는일이 절대로 발생해선 안된다고 저는 봅니다.
일본 지하철에 난동수준 츰이 던데
벌금 100 만 해야
그리고 강제 출국
일본 지하철에 난동수준 츰이 던데
벌금 100 만 해야
그리고 강제 출국
복면쓰고 조져야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