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는 김어준은 민주당 당원이었던 적도 없어요. 음모론 펼치면서 유명세를 타다가 어느 순간 메시아 같은 존재가 됐는데 이게 혼자서 가능한 일입니까. 김부선과 짜고 이재명 대표를 음해한 일도 사과 한 적이 없죠. 그때 그때 쓴 노트북을 폐기하고 10년 이상 핸드폰도 쓰지 않는 삶이라...뒤가 캥기는 일을 하는 자들이나 저렇게 행동하죠. 숨길 게 많다는 이야기 입니다. 압수수색을 받은 적이 없으면서 저런 삶을 산다라. 일반적이지 않죠. 대포폰을 쓰는 마약상들도 저 정도로 치밀하지는 않습니다.
상대방이 갖고 있을 수 있다는 말도 "전화 안 해요" 로 퉁친다라. 예전에 김어준이 어디 어디에서 들었다던 정보는 편지를 주고 받아서 알게 된 겁니까. 스파이 영화에나 나올 법한 말을 하는게 정상으로 보이시나요?
문자도 SNS도 안 하고 노트북은 폐기한다라...뭘 숨기고 싶은 거죠? 압수수색 받고 털리면 안 되는 거라도 있나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압수수색은 단 한번도 안 받으셨네요. 밀정입니까?
정우성이 나올땐 벌떡 일어나 정우성에게 다가가선 어깨에 손을
올리며 행복한 표정으로 친한척 하더군요
그모습을 보구 구독 취소했습니다.
정우성이 나올땐 벌떡 일어나 정우성에게 다가가선 어깨에 손을
올리며 행복한 표정으로 친한척 하더군요
그모습을 보구 구독 취소했습니다.
그리고 담배 안피고 썻던 전화 폐기하고 술안먹고 문자 안하는게 대체 왜이상한데?
나는 가슴에 뽕브라차고 키높이 구두신고 대통령 독대로 중딩 처럼 구는게 더이상한데 ㅡㅡ
괜히 통화하거나 문자한 기록 있어서 상대방한테 폐 끼칠수 있따는 소리 같던데 ;
별건수사가 그래서 무서운거에요 . ;;;;
다른거
천공은 괜찮고???
견찰들은 문제없고???
한동훈 아이폰은 무탈하고??
지폰 지컴터 뭘하든 무슨상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