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롯데마트에서 고기를 받았는데 상태가..
고기가 도착하고 바로 뜯어보니
고기 포장 팩이 부셔져서 옴
그런데 저 부셔진 조각은 어디 갔는지 보이지도 않음.
언제부터 부셔져있던건지 짐작이 가지도 않음.
고기에 일부에서 가래낀 것처럼 촉촉한데 색이 영 좋지 않은 곳들이 있고,
고기 전반적으로 멍 자국이 많음.
냉장 식품이고,
스테이크용으로 구매했던거라서..
도저히 미디움 레어로 구워 먹을 용기가 안나서 교환 신청함.
그때부터 교환 시스템이가 가관임..
1. 반품신청
2. 4일 뒤 수거
3. 결국 구매 일주일 뒤, 고객센터로부터 제품 행사 끝나서 교환 불가능하니, 반품처리 해야된다고 안내 받음.
4. 사이트 들어가보니 아직 그대로 판매하고 있길래, 어이가 없어서 고객센터 전화함.
5. 할인행사가 끝났다고 함. 제품 받고 싶으면 돈 더 내고 재구매하라고 안내 받음. (반대로 구매한 제품이 하자있어서 교환 받을때 더 가격이 내려가면.. 차액 환불해주나..?)
6. 롯데온 고객 상담 이은X 팀장님이 시스템이 원래 이런식으로 진행 된다고 안내해 줌.
이번 사건이 내 과실이 있냐고 따졌음.
왜 내가 처음 구매한 가격에서 돈을 더 내고 먹어야 하는지..
한참 통화 후 '특별하게 보상'해드려서
처음 구매했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고 안내 받음.
이런 특혜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해야하는건지..
시간은 시간대로 잡아먹고, 번거롭게 반품 포장에
고객센터 연락도 총 50분간 통화 했는데..
1시간 일한거 같은 느낌 받음..
감정 소모만 겁나 함
감사하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듬..
이번에 50분 통화하면서 식겁해서
롯데마트 굳이 안쓰고 걍 홈플이나 이용해야겠음..
부동산 대기업 롯데는 사실 경제발전에 별 도움도 안됨
그렇다고 CJ처럼 서비스나 식품 유통업을 잘하냐? 하면 그것도 아님
마치 한국에 빌붙어 살아가는 기생충 같은 기업임
막말로 롯데가 야구에서 우승이라도 한번 하면 이런말까진 안했음
그리고 뼈손질은 무슨 말씀이신지? 뼈는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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