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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간호사 외환은행 11.04.20 22:18 답글
    잘봤습니다,,늙은두꺼비라함은 뉴복실?ㅋㅋㅋ
  • 레벨 하사 2 2차선다리 11.04.20 22:19 답글
    감사.. 암마도...
  • 레벨 대위 3 blith 11.04.20 22:35 답글
    당시 신민당 의원이던 김대중 전 대통령도 1967년 12월 8일 국회 건설위원회에서 "가뜩이나 모든 투자가 경상도로 집중되고 전라도에서는 푸대접 운운하는 이때, 어찌 한쪽은 철도 복선(複線)이 있는 곳에 다시 고속도로를 건설하는 파행적 건설을 할 수 있는가"라고 발언했다. 김 전 대통령은 세계은행(IBRD) 보고서를 근거로 "서울~부산은 철도망과 국도·지방도가 잘 갖춰져 있으므로 서울~강릉 고속도로를 먼저 건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서울-강릉 고속도로 ㅋㅋㅋ 놀러가기 편하자고?
  • 레벨 대위 3 blith 11.04.20 22:54 답글
    석탄하면 자꾸 손학규 생각나서 큰일입니다. ㅋ
  • 레벨 대위 3 blith 11.04.20 22:35 답글
    경부고속도로 완공 15년쯤 지난 1980년대 중반부터 기존 4차선 고속도로의 한계를 절감하고 단계적으로 확장공사를 시작해야 했다. 김대중 전 대통령은 야당 총재 시절 경부고속도로 반대에 대해 "그 당시 내가 잘못 판단한 것 같다"는 취지로 말한 적이 있다. 강규형 명지대 교수는 "경부고속도로 성공과 반대의 차이는, 결국 거시적으로 미래를 내다보느냐 좁은 시야를 벗어나지 못하느냐의 차이였다고 평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레벨 상병 내차바퀴네개 11.04.20 22:53 답글
    좋은 자료이네요 ...몰랐던 사실입니다....아마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소신있게 추진함으로써 더더욱 현명함을 부각시키려는 의도엿지않을까요...박정희대통령을 찬양 고무하려는 무리들의 의도였겠지요...
  • 레벨 소령 3 지율표개고기 11.04.20 23:42 답글
    국산인들에 무조건적인 선개지랄은...
    하나에 미풍양속
  • 레벨 중위 3호봉 e뻔한세상 11.04.21 00:09 답글
    넘 질다~
  • 레벨 소위 2 현상 11.04.21 09:27 답글
    6,70년대 먹고살기도 어려웠던 그때..지금처럼 민주주의 추구하면서 정책을 했었다면..분명히 지금과 같은 정도의 경제발전은 죽어도 못이뤘을 거라는거..
    미국, 영국 과 같은 민주주의 선진국들도 초기부터 민주주의가 발달한 국가는 아니었다는거..인정했으면 한다는..첨부터 때쭝, 노두껍이같은 사람들이 정치했었다면 우린 이제서야 80년대 초반정도의 경제성장밖에 못이뤘을 거라는..
  • 레벨 간호사 BMW6444 11.05.04 16:34 답글
    zzzz지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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