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구요.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교통사고가 났는데 과실문의 부탁드립니다
보험사측에서는 제가 차선변경 금지구간에서의 차선변경이라 백으로 처리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 백이 맞는지 문의드립니다. 일단 차선변경금지구간 에 변경한 부분은 잘못 인정합니다
안녕하세요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구요.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교통사고가 났는데 과실문의 부탁드립니다
보험사측에서는 제가 차선변경 금지구간에서의 차선변경이라 백으로 처리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 백이 맞는지 문의드립니다. 일단 차선변경금지구간 에 변경한 부분은 잘못 인정합니다
실선구간에서 차선변경한게 맞지만 상대방도 차선변경 하면서 박은듯 보여지네요,
이런 경우 상대도 과실 나옵니다.
보통 동시차선변경으로 되면 님이 선행차량으로 6대4에서 실선차선변경 과실 더해서
6대4에서 7대3정도 가해차량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자세한 것은 후방영상을 바야 압니다.
일단 상대방은 렌트 입원 안하는 조건으로 차량수리 백프로 요청하네요
그런데 후방영상을 보고 싶군요,,
정황상 상대방이 그의 고의사고급으로 가따 박은듯 보여지네요,
100 안나올듯
본 차선 운행중이었다고 합니다 제가볼땐 옆에서 쳤는데.
본차선에서 저런사고면
제 차는 보조석 범퍼쪽만 아작날수 있나요
블박영상만 놓고 판단하면 100%에 과실비율은 인정되지않습니다
비슷한 건수로 분쟁조정 위원회에 올라와서 과실비율 조정된 사례들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될것 같습니다
큰 사고 아니니까 상대에게 사과하고 대인 없이 대물 100% 보상 해주겠다고 얘기 해보세요.
근데 대물렌트 없이 100 이면 아주 좋은 제안인건 맞음.
그렇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 감사드립니다.
둘중 하나는 무조건 확실해 보이는데요 정상 직진은 절대 아닙니다.
문젠 상대방은 점선 블박은 실선인거겠죠
근데 서행하고 있는 과정에서 저걸 저렇게 들어와서 박는다라.. 솔직히 석연찮은 구석은 있습니다만..
상대가 동일 사고로 여러건 접수되어 보험사기 의심되는거 아닌이상 7대3 정도일거라
렌트, 대인 없이 100대0 이면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2채널 블박이시라면 후방블박을 올려주세요
직진은 아닌게 확인되었습니다
이렇다고 해도 실선 침범이라 제가 차량 수리 하는걸로 끝내는게 맞는거겠죠. 실선만 아니었음. 쩝. 제 불찰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