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런 사고를 한번 당해본적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보험사하고 과실이 있네 없네 옥신각신 한 적이 있어서 오마주된거 같아 안타까워서 한번 올려봅니다.
앞 차주분 서행, 저는 뒤따라가는 상황
옆에서 뒤 휀더를 치고 앞차주분 차량이 브레이크 밟을사이도 없이 그대로 우측 주차차량을 크러쉬
상식적으로는 앞차 과실이 없겠으나 어디 보험사가 호락호락 하지가 않아서 ㅠ
저도 이런 사고를 한번 당해본적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보험사하고 과실이 있네 없네 옥신각신 한 적이 있어서 오마주된거 같아 안타까워서 한번 올려봅니다.
앞 차주분 서행, 저는 뒤따라가는 상황
옆에서 뒤 휀더를 치고 앞차주분 차량이 브레이크 밟을사이도 없이 그대로 우측 주차차량을 크러쉬
상식적으로는 앞차 과실이 없겠으나 어디 보험사가 호락호락 하지가 않아서 ㅠ
앞차도 우측에 차가 나오는게 인지가 가능하며
신호등이 없는 교차로 이므로 과실 잡힙니다.
최소 30%는 과실 잡혀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43047
물론 상대 차주가 후진으로 가해하고, 신호등이 있으나 점멸신호등
불박상으로 후진등이 보인다고 보험사에서 10% 과실을 상계할려고 했다가
제가 열받아서 금감원 신고넣고 상대 보험사 gg 친 경험이 있습니다.
정황은 상당히 비슷한데 피해차도 과실이 있다고 공통적으로 이야기 하시네요
요즘 교사블에 반대만 누르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나보네요.
그냥 뻘글을 쓰자면, 미국에서 위와같은 사고가 났다면 아마 블박차가 가해자 나올 가능성이 높아요. 보통의 신호없는 교차로에서 '스탑'사인이 있고, 그 경우 일시 정지 후 먼저온 순서대로 출발해야 합니다. 블박은 ....
한국이니 그냥 피해자로 과실 조금 먹고 끝날듯하네요.
훨씬 빨리 봤을거 같은데요.
흰차가 안나올거로 생각하고 계속 진행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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