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해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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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회원들 컨트롤러 유무 질문 시작
고객센터는 컨트롤러 들어간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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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판매라 딱히 차를 보지않고 계약했고 풀옵으로 계약
-옵션중에 후석모니터가 있었는데 현대 공홈에는 후석 컨트롤러가 있는걸로 나왔고 페리전에는 컨트롤러가 있음
-차주도 그렇게 알고 출고
-고객센터에 문의 하니 컨트롤러 있다고함 전화로 문의하니 없는게 맞다고함 의견이 분분
-출고하고 보니 컨트롤러는 삭제되고 약간 저렴해보이는 리모컨으로 대체
도대체 제조사는 왜이러느냐?
한국에서는 이래도 되니까!
아니 그리고
차를 발로 만드는데
이정도면 기술이 대단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일 미국이나 다른나라 수출용에 이런 상황이었으면 과연 이미지 사진 바꾼걸로 무마하고 넘어갔을까요?
애국의 마음으로 국산차를 소비하는 소비자를 호구로 생각하는건 정말 에효....
그때도 난리 났었음...
광고, 카달로그와 달랐음.. 동호회 난리 남.......
구매자 완패 끝.
꽤 고급져 보이는데
3번째 실사 사진은... 흠
비슷한 사례네요 ㄷㄷ 주신다 제네싹수
소송소송~~
ev9은 gt line 그릴모양 다르게 내놓고 카탈로그를 바꿔버리더만 제네시스에도 저런짓을 ㅋㅋ
개돼지 취급당할만하죠 자신들만 모르죠
마루타도 아니고...
흉기를 그림 보고 사다니 ;;;
주변에 모든이들이 왜 하이브리드 안하고 연료많이 먹는 일반가솔린차를 뽑냐고 할때, "전 아직 국산 하이브리드를 믿지 않아요"라고 했었죠...
근데, 이게 현실이 될 줄은... 수많은 하이브리드 오너들... 이제 무상수리 받으려면 몇개월은 걸리겠네요. 그 수많은 차량이 다 리콜 대상이라 하니...
국산차하이브리드 안 믿으시면 일본차 HEV만 타신다는 건가요?
그리고 하이브리드 무상수리라고 검색해보면 관련기사 줄줄이 뜨는데, 뭔소린지... 차가 고속도로에서 갑자기 시속 20km이하로 감속하고, 가속도 안되는 상황이 3년전부터 보고되고 있었다는데, 무상수리? 리콜감 아니오? 기사 잘 읽어보세요.
막상 출고되니까 12인치 였어요 그래서 영업점 무작위 20개 돌아나디고 상담사 통화 했는데 똑같이 13인치로
안내 받았거든요
당시는 법망이 지금과 같지 않아서 깡패들와서 행패부리는 놈 영맨 술먹고 집에 찾아와서 지뢀지뢀하고 그냥 에라이 하고 넘어간 후 다시는 안사요^^현기는
그것두 원가절감인가
호구들 넘쳐나니 별 신경안씀
난 2열 센터콘솔도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개인적으로 되게 중요한데...수입차 비싼것들 프리미엄급 올라가지 않는이상 2열
센터콘솔은 컵홀더랑 작은 수납함이 전부임 완전 싸구려로 보임.....나만 중요한가 2열 센터콘솔...
프리미엄 세단은 그래도 2열 콘솔 럭셔리하죠.
X6 m50i타는데 뒤 콘솔이 진짜 없어보여서 그냥 접어놓고 다닙니다.
2열이 폴딩기능을 없애고 세단처럼 하면 넣을수는 잇죠.
럭셔리라도 SUV 폴딩 시트는 저렴하게 보이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카페에 처음 이슈 올라왔을때 부터 보았고 블라도 그룹사 다니는중 이라 볼수 있어 보았습니다
보배에는 상당히 늦게 올라 왔네요
차주는 인수 거부 상태라 들었고 카달로그는 교체 되었습니다
페리전에는 위 카달로그처럼 생겼는데 개발과정에서 원가절감 한건지 리모컨으로 바껴서요...
패리전 GV80이 저렇게 고급지게 나왔다는건, 순정형 부품 있다는거고 저거 작업하는 에프터마켓 시장 생길듯 합니다
공익사건으로 처리해줄 유능한 변호사 안 계신가요?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353232&cid=42266&categoryId=58210
없는게 아닙니다 부족한 겁니다
글자에도 무선충전 컵홀더, 콘솔박스로만 나와있지 컨트롤러라는 말은 없습니다.
문제는 컨트롤러는 없는데 사진을 잘못 끼워놧다는 거죠
검수가 안되엇다는 얘기...
어쨌든 현대측에선 컨트롤러 글자가 언급안되어 잇고 사양표에도 없기에...
큰소리 칠수잇습니다..
사진 올려놓은 카다로그 제작팀이 시말서 써야죠
엔진이 잘못되면 엔진개발팀 시말서..
브레이크 잘못되면 제동장치팀 시말서..?
그런식이면 회사와 상위간부들은 아무 책임을 안지겠네요??
아 고객센터에서 상담원이 있다고 했다고 하니 고객센터도 시말서.. 해당 사원이 들어온지 얼마안된 신입이라.. 시전..
피해자는 고객인데, 가해자는 나노 단위로 분쇄해서 책임 떠넘기고.. 본체는 나몰라라..
나노 분쇄한 꼬리 자르고 물타기 지리네요.. ㅎㅎㅎ
여기는 카다로그 오류일뿐이고 실차를 확인도 안하고 산 사람이 잘못이죠
아무리 신차라도 실차 확인하고 사는게 맞는게 아닌가요?
사전예약후 그냥 지불한다?
G90처럼 나파가죽으로 둘러주면 안되나?
국산 팔아줘서 애국합니다….라는 말 하지마시길;
하브도 아니고, 전기차도 아니고 가솔린인데...
그리고 3열 좁은데 6인승을 왜... ㅋㅋ
기사 두고 타면 모를까... 본인이 운전할거면 왜 4인승 같은 6인승을...
현대 임원이어서 할인받고 사는거 아니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금액이 아닌데
그돈씨 생각 안나려나
이젠 뭐 놀랍지도 않네요..
하..~~ 듣다보면 이상한소리 많이들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저돈주고 저차 타는거
아직 이해 안가는 1인입니다...ㅎㄷㄷ
진짜 애국심때문인건가
국산차를 그 정도 금액으로 타기에는 뭔가 좀
아쉽지 않나요 ?
고갱님..
왜 이러세요. 아마추어처럼...
안사면 안샀지..
저거 인수 거부하면 또 다른 호구한테 가겠지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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