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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699740
요즘도 저 프로그램이 쉐보레측에서 시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내와 차량 선택을 놓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중에 아내가 알페온쪽으로 마음이 기운 가장 큰 원인이 저 프로그램이라서.
그리고 혹시 저 프로그램의 장점과 단점을 알 수 있을까요?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검색을 해 봤지만 알 수가 없네요.. ^^;;
짤방은 곧 폐차되거나 아주 저렴한 헐값에 넘길 제 애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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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식은 2002년 4월식 등급은 GL이구요, 수동입니다. 현 키로수는 계기판 상에는 18만 5천을 향해 다가가고 있는데 계기판을 이전 차주가 수리 명목으로 교체해서 실 키로수는 거의 19만 조금 넘습니다. 키로수 비슷한 계기판으로 교체했다고 하더군요.
옵션은 등급이 GL이라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 차주의 다이의 흔적으로 그나마 열선시트 및 자동 접이 미러, ECM룸미러, 뒷 유리 와이퍼 장착, 엘리 스포일러, F/L 헤드라이트 및 앞 뒤 범퍼, F/ㅣ데루등 정도입니다.
엔진관리는 나름 철저했다고 자부하구요. 4-2-1 준비엘 메니폴더에 자작 중통, 엔진 복원제로 엔진 치료.
그 덕분인지 연비는 거의 휘발류 1900원 기준 5만원으로 올 100% 시내주행시 300~310 정도의 연비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일단 부식 및 도색이 벗겨지고 있는 터라, 그 부분을 공업사에서 견적 확인 뒤에 안 될 것 같으면 폐차할 예정입니다. 행여나 팔게 되면 쪽지 드리겠습니다. ^^;
지슴 제네 할인받아사서 사는게 더 나을지 싶습니다
그나저나 관리 잘된 순정인데 폐차하긴 너무 아깝네요...
사진빨로 정말 이뻐보이지만 실제 보면 실망 그 자체입니다. 폰카로 찍어놨더니 저도 모르는 광채가 차에서 나네요. ㅎㅎㅎ
저 역시 폐차하기에는 아깝다라고 생각이 되어 일정 수리하여 다음 차주에게 덜 부담을 주고자 하는데 문제는 부식이네요.
조수석 뒷 부분에 빠데를 바른 곳이 부식이 일어나는 것으로 보아 이전에 사고가 좀 크게 났을거라는 판단이 듭니다. ^^;;
아, 그리고 사는 곳은 경북 포항입니다. 도로에 차들이 많지 않아서 그나마 연비는 좀 괜찮더라구요. ㅎㅎ ^^;
제가 똥스카 살때 그 프로그램 좋다길래 속아서 샀다가 3년타고 전화했더니
쉡벌레에선 안해준다고 영맨시키 내가 해줄수 있는건 없다고 알아서 파시고
자기한테 또 사라고 ㅡ.ㅡ
캐피탈이 다른놈으로 바뀌어서 그딴거 안해준다케서 딱 3년만에 반값에 팔고
쉐벌레 저주했어요 ㄷㄷ 차나 똑바로 만들었으면 저주까진 안할라켔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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