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날부터 이렇게 보내 죄송합니다..
생각만 해도 진짜 울화통이 터집니다...
차대번호 WMWZP3104BTY49596
2024년 11월 14일 22모8334 미니S컨버터블
11년3월식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한지 2주만에 시동이 안걸려 보증보험사 협력업체에
맡겼습니다.
근데 원인을 잘 모르겠다며 지속적으로 기다리는데
벌써 한달이 넘어 가네요... 그 동안 출퇴근도 렌트 빌려서 하고
중감에 사비로 고압펌프? 도 수리했지만 진전이 없다가
12월 30일 월요일 16시21분 센터 사장님께 톡이 이렇게 왔습니다.
일단 정리를 좀해드릴게요~
연료 압력이상으로 고압펌프 교환
이후에도 냉간시 시동이 잘 걸리지않는 현상이 반복되고
1.배선 및 신호 확인결과 이상없음
2.실런더 압축압력 이상 확인없음
3.연료 분사 및 압력센서 (교환) 테스트 이상없음
4,고압펌프 정상 작동 확인
5.플러그 육안검사 ( 흑연 점화가 잘 이루어지지않음)
6.플러그 코일 교환 테스트 완료
7,실린더 내부 내시경점검
(1번실린더 상당한 양의 냉각수 확인)
8. (2,3,4) 실린더 오일 유입 확인
차량 냉간시동 해결후에도
엔진에 문제가있으므로 엔진 수리는 필수
요약해서 보내드립니다 .
결국 엔진을 내려야 하는거같은데 구매한지 2주도 안돼고 그 동안의 기간 보험사측에선 보증이 안되는 부분이다 딜러분도 뭐 어떻게 해줄수 있는 방법이 없다 하는데 정말 하루하루 이것때문에 잠도 못자고 일상 생활에도 지장이 생겨 정말 스트레스 받네요..
고질병이 워낙 많은 차량이라.. 오래된 중고 구매시 차 값 이상 돈 쓴느 분 많으시던데..
딜러는 도의적인 책임일거고.. 보증보험 가능한 부분이라도 처리 받고 나머지는 자비로 하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