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석 문에 기계를 대고 수치를 찍는데,
보통보다 더 높게 나와 판금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전혀 한 적이 없습니다.
2년 안 됐고, 경미한 사고로 앞범퍼 교환하고 본넷 판금한 거 이외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 분 말씀으론, 출고시에 문제가 있거나 출고 전에 문제가 있었을거라고 하네요,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혀 생각해본적 없는 일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무엇부터 할지도 모르겠네요..
고건 감사합니다!
**처음 왔던 업자는 그런 얘기 없었고, 1년 전 헤이딜러에서 나와서 견적내는 거 의뢰 했을때도 그런 경험이 없었습니다.
네, 다 믿을 수 없어 다른 분 요청 해서 또 차 보러 올거 같아요.
그렇지만, 경험삼아 내일 센터들어가요, 도막측정기는 없지만 거기 정비사들이 판단 가능하다고 해서요.
차 팔기 쉽지 않네요.
^^;
처음 보여줬던 다른 업자는 프레임 가지고 시비걸다 본인이 틀리고도 감가후려친거에서 봐주는 양 조금씩 올리고 그냥 안할거라고하니 원래대로 주겠다고까지 하며 4시간을 안 가고 조르고 있었어요,
차단하려다 그냥 문자로 가세요만 하며 보냈습니다.
말씀하신 국내로 배송 중에 데미지 생겨 출고 전 재도장은 흔한 일이고, 당연(?)한 일인건가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덧글 고맙습니다^^
우라질이죠 전 중고딜러가 문짝교환 차라고 해서 알아보니 진짜라 비엠중고사업부에서 좋은가격으로 가져갔어요 한 두어달 힘들었네요 살때 검수 잘 하세요
사진, 영상, 정비 이력 등 모든 증거를 꼼꼼히 모아두세요. 이게 나중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저는 교환 건이었기 때문에 조금 더 강하게 어필할 수 있었지만, 도색 건의 경우는 다소 난이도가 있습니다. 교환과 도색은 중고차 시세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손해가 적지 않죠.
대응 전략 제안드립니다:
1. 센터 정비 이력 어필
"지금까지 BMW 공식 센터에서만 관리받았고, 단 한 번의 사고도 없었다"는 점을 분명히 전달하세요.
2. 바바리안 모터스 / BMW 코리아에 정식 요청
고객센터 또는 딜러 담당자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정식 클레임 접수를 요청하세요.
3. 중고차 시세 비교 자료 확보
'헤이딜러' 등에서 차량 매입 시세를 미리 받아두세요.
바바리안 모터스가,자기 중고차 사업부에 연결하여 내 차량의 정상 중고시세를 문의하세요.
위 자료들을 바탕으로 "정상 시세와 감가된 시세 차이"를 수치로 보여주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4. 재구매 의사 적극 어필
“향후 BMW 차량을 재구매할 의향이 있다. 이번 건을 잘 해결해주면 긍정적으로 고려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5. 재구매 혜택 요청
트레이드인 할인 (기존 차량 반납 시 할인)을 최대한 요청하세요.
이번 도색 이슈는 바바리안의 책임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추가 할인혜택도 요청해보세요.
저 뿐만 아니라 이글을 읽거나 필요하신 분들께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말씀처럼, 처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정말 고맙습니다!
트레이딩 재구매 바바리안 책임 할인 추가 받으세요 화이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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