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을 쓰가보면 너무 길어질거 같아 요점만 정리하겠습니다
적색 신호대기중 후방추돌 사고로 상대 100프로 입니다.
내리막 80도로이며 수리비 견적 약 4천으로 전손이야기가오가고 있습니다. 전면제외 에어백 다 터졋습니다.
차종은 17년 11월출고 520d m pack 스포츠 플러스 흰색
입니다. 무사고 차량이며 사고전 8만 키로대입니다.
손수 4년내내 직접 세차하며 관리한 차량입니다 ㅜㅜ
문콕 하나 없이 주차에도 늘 신경 쓴 차입니다.
보험사에서는 카마트? 시세를 보여주면서
현 차량의 중고시세 4000에 취등록세 7퍼 해서 주겟다고
합니다.
너무 갑작스레 사고를 당하여 몸도 성치않은 상태에서
대물 담당자는 일을 빨리 처리하고 싶은지 하루에 여러번씩
번화를 하고 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저 금액이면 동급차량을 중고로 사기 힘든
금액이기에 고수분들의 조견을 듣고자 합니다.
ps. 처음 보험사에서 3500을 이야기 햇엇습니다. 빨리 결정을 해달라고 하드라구요. 그날 저녁 이래저래 검색을 해보고
무슨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느냐 햇더니. 차 등급을 잘못 조회햇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저금액이 나온겁니다.
카마트 시세 이상으로는 절대 줄수 없다고 하는데 대체 그 카마트 신뢰성이 얼마나 가는곳이며 피해자는 저인데 왜 보험사가 제시한 금액으로만 합의를 해야한다는 식으로 몰고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연말이라 봄사에서 빨리 해넘어가기전에 처리할려는거 같네요
보험사에서 측정한 차량 가액 이상을 받을수 없는건 맞습니다
포터운전자분 다리 멀쩡하셧음 좋겟네요....
내가 당햇더라면 어우.....
살아계셔서 감사합니다....
보험사기꾼이 이상한 소리 하는거보니 자차 안들으셨나보네요.
저 같은 상황이면 지금 처리하고 종결하겠냐고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네.
보상은 그 금액과 동일합니다..
난 억대 차가 3500 산정 되어 있네욤..
그이상 못받아요..
메이저 보험사면 걔네 앞으로 본인차넘버로 보험 가입 해보세요 그럼 대인대물자차 금액 셋팅할때 자차금액이 4천이상 나오면 이걸 근거로 협의를 보시고 4천이하로 나오면 주는대로 받는게 낫습니다
그리고 대인으로 이빠이뽑아서 합의금을 좀더 받아내서 매꿔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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