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는 정차후 출발했는데
완전 미치지는 않은것같습니다만.
단지 상대편 버스입장에선 좌회전 준비중에
건너편버스가 정차를 했고 시선을 죄회전방향으로
하고 출발했기에 건너편 승용차가 직진하리라 생각을 못한것같습니다.
20프로 과실 나오는 선에서 마감지으시는게 나을듯요.
근데 그거보다 큰문제는 블박차주님의 운전습관인듯요.
주행중 우측에 있는 버스가 횡단보도 앞에서 정차했는데
글쓰니님은 거기서 뭐가 튀어나올줄알고
속도를 팍 안줄이고 직진하시는거죠?
횡단보도에서 학생하나 튀어나와 사람 안치고
저 사고로 2,30프로 과실 물은걸 다행으로
생각하셔야할겁니다.
입력해주세요.
??
직진차량이 1차로에서 좌측깜박이 없이 교차로 진입했고..속도가 눈깜짝할새 지나간 것도 아닌 서행 직진 선진입했는데.좌회전할 버스가 저리 들이 미는데 저렇게 미는거까지 예측해서 교차로 진입할때마다 상향등 날리고 빵빵거리면서 무조건 빨간 점멸등도 아닌데 교차로 정지선에 서서 지나가야 하는건지..억울하겠네요..소송가서 조올라 현자 판사만나지 않은 이상 무과실하긴 힘들듯..9:1이나 2:8까지 노려보세요
일단 사고는 누가차량을 박았는가 또 누가 받쳤는가가 중요한데 본 상황은 일단 서로가 충돌한 상황인것같습니다
모두들 아시다시피 직진차량이 진로우선권이 주어짐으로 피해자가 맞으나 100대0은 터무니없는 견적이고 많게는30%적게는10%가량 블박차량의 인지과실도 발생하는게 맞다고봅니다
블박입장에서 피할 수 없는 사고로 보입니다만, 점멸신호 교차로 사고에서 무과실 받는건 상당히 힘들다고 들었네요.
그 와중에 이 영상에서 찝찝한건 블박은 교차로 진입 시 속도의 변화가 거의 없고, 버스는 일시정지 후 출발을 했다는건데...
억울하겠지만 어느정도 과실은 각오하셔야 할듯 합니다.
정 과실을 준다면 안전불이행 해서 10%가 맞다고 보는데요
30% 과실 장난하나 저 같은면 금전적 손해 보더라도 재판 갑니다
좀 억울하다고 느껴지네요
버스조합 상대하실 필요 없으시고.
1. 내 담당자 바꿔라.
2. 바뀐 담당자가 다시 확인하고 내일 꼭 전화해라.
두번 말씀 안하신다는 얘기 꼭 하시고요.
그다음에도 같은 소리 하면
명확하게 인정 안한다고 하시고
금감원쪽으로 넣으세요.
보험사끼리 나눠먹는 듯 하다 라고
그래도 먼저 진입했으니 저정도 같은데요 ㅠ
30% 과실도 억울하겠네요
정 과실을 준다면 안전불이행 해서 10%가 맞다고 보는데요
30% 과실 장난하나 저 같은면 금전적 손해 보더라도 재판 갑니다
좀 억울하다고 느껴지네요
들어오기 때문에 늘조심하는데 여기도 그냥 밀고들어오네요.
손님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논리있는척 이런소리를 참
본인 억울한 사고당했을때 이런 비슷한 댓글 폭탄 받아보시면 좋겠네요
대단하네 진짜...
반대로...깜빡이 넣고 오는 버스는 7초이상 맞은편에서 오는 직진차가 보였는데 그냥 들어와..
이걸 과실 나눠먹자고?..ㅎ.ㅎㅎㅎ
기본적으로 선진입 직진이 우선이고 교차로나가는중에 버스가 좌회전했으니 100% 버스잘못임.
또 교차로황색등의 점멸신호는 서행임. 적색등의 점멸신호가 정지 및 서행의무임.
버스 100%
상식과 법대로만 딱하면 알고리즘이 쉬울텐데
이런 별에별 개같은 상황까지 다 세팅해야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약장수들이 넘쳐나는구나~
요지는 점멸신호에 있죠. (서행하라는 의미입니다.)
비보호좌회전이 아닌.....
그리고 황색은 서행이요.. .일시정지가 아니고
완전 미치지는 않은것같습니다만.
단지 상대편 버스입장에선 좌회전 준비중에
건너편버스가 정차를 했고 시선을 죄회전방향으로
하고 출발했기에 건너편 승용차가 직진하리라 생각을 못한것같습니다.
20프로 과실 나오는 선에서 마감지으시는게 나을듯요.
근데 그거보다 큰문제는 블박차주님의 운전습관인듯요.
주행중 우측에 있는 버스가 횡단보도 앞에서 정차했는데
글쓰니님은 거기서 뭐가 튀어나올줄알고
속도를 팍 안줄이고 직진하시는거죠?
횡단보도에서 학생하나 튀어나와 사람 안치고
저 사고로 2,30프로 과실 물은걸 다행으로
생각하셔야할겁니다.
입력해주세요.
오는거 보고있다가 트는건 머여?
직진우선인데
직진차량이 1차로에서 좌측깜박이 없이 교차로 진입했고..속도가 눈깜짝할새 지나간 것도 아닌 서행 직진 선진입했는데.좌회전할 버스가 저리 들이 미는데 저렇게 미는거까지 예측해서 교차로 진입할때마다 상향등 날리고 빵빵거리면서 무조건 빨간 점멸등도 아닌데 교차로 정지선에 서서 지나가야 하는건지..억울하겠네요..소송가서 조올라 현자 판사만나지 않은 이상 무과실하긴 힘들듯..9:1이나 2:8까지 노려보세요
소송가셔야 할듯
100대 0입니다.
처리는 영상 찾아보세요.
모두들 아시다시피 직진차량이 진로우선권이 주어짐으로 피해자가 맞으나 100대0은 터무니없는 견적이고 많게는30%적게는10%가량 블박차량의 인지과실도 발생하는게 맞다고봅니다
제가 킥보드사고 딱 똑같이 났는데 100대0 받았습니다 보이는데 저따구로 틀어서 난 사고라 100대0으로 마무리
교차로 황색 점멸등이라
10-20%는 잡히실 듯요 ㅠㅠ
법이 원래 그렇잖아요
법에선 블박 차량이 충분히 설 수 있었다고 보는 거죠
ㅜ
블박차는 이미 교차로 3분의2 정도 지나갔는데 이걸 보고도 바로 좌회전 했다면 기사가 딴짓했다고 볼수밖에 없네요~ 이건 일시정지와 크게 상관없다고 보여집니다.
이건 바로 소송가야겠네요~
버스조합 상대하실 필요 없으시고.
1. 내 담당자 바꿔라.
2. 바뀐 담당자가 다시 확인하고 내일 꼭 전화해라.
두번 말씀 안하신다는 얘기 꼭 하시고요.
그다음에도 같은 소리 하면
명확하게 인정 안한다고 하시고
금감원쪽으로 넣으세요.
보험사끼리 나눠먹는 듯 하다 라고
점멸등은 서행의 의미에요. 한문철 변호사님 영상보면 적색은 정차후 출발 주황은 서행...
버스는 정차했다 출발했으니깐 과실 30프로 물려는듯...
그노무 신호등 점멸만 아니면 100퍼인데 ㅠㅠ
현실은 10에서 20..?
억울 하겠지만 10은 어쩔수 없을듯
버스승객이 몇명인지 모르겠지만 치료비에 합의금이 부담 되겠습니다
이럴때 대비해서 보험 드는거니 그냥 잊으시고 일상으로의 복귀
아프면 님도 입원치료 권장
화물공제도.
30%는 억울해보이니 소송가야할듯요.
하지만, 점멸신호라서 과실이 잡힌것같습니다. ㅠ
택시.버스.화물. 또 뭐있었는데 렌트였나
글쓴이가 사고나면서 넘어졌나요?
당신이 오토바이타면 살짝넘어져두 중상나올각
님 말대로 라면 오토바이 타다 정면 충돌 나면
죽을수도있어요
넌 차는 있냐??
분쟁조정심의위원회 가시면 안됩니다
바로 소송으로 가셔야 합니다
분심위는 과실조정 거의 없어요
3에서 거의 조정 없다 생각하셔야 해요
제가 분심위에 당해본 사람입니다
분심위는 절대절대 가지마세요
1.황색 점멸등은 일시 정지후 출발해야 되는데 그대로 진행하신점
2.전방주시 의무위반
3.비보호등
으로 인해서 과실상계 됩니다
좀.. 모르면 그냥...있으소
소송가서 100대0 받으셔야죠.
----
보험사가 7대3이라고 한 것은 앵무새처럼 기본과실 얘기한 것입니다.
내 과실이 없다는 것의 증거가 블박영상이죠.
그 와중에 이 영상에서 찝찝한건 블박은 교차로 진입 시 속도의 변화가 거의 없고, 버스는 일시정지 후 출발을 했다는건데...
억울하겠지만 어느정도 과실은 각오하셔야 할듯 합니다.
쪽지 확인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