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요즘 이래저래 바빠서 출석만 꾸준히 하고 글을 많이 못 올렸네요.
2015년에 크루즈의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한다는 건 아시죠???
원래는 올해 말부터 생산예정이였는데 1년 더 늦춰서 내년 말에 생산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 크루즈 후속모델의 생산라인 중에서 군산공장은 제외가 되었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솔직히 이 소식이 제게는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크루즈 풀체인지 모델을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태클은 아니라는 것만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사실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크루즈를 꼭 한 대 쯤은 보기 마련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고 판매량도 제법 많다는 거겠죠.
사실 저도 크루즈를 굉장히 좋아해서 드림카로 찜해놓았는데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쉐보레가 자랑스럽게 내세울 수 있는 안전성, 그리고 개인적으로 심플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끌리는 묘한 매력이 있는 디자인 때문입니다.
그런데 풀체인지 모델의 스파이샷 사진과 예상도를 보니까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로 크루즈만의 디자인 감성이 없어졌고 크루즈보다는 아베오의 후속으로 출시가 되는 편이 낮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실망스럽더군요.
제 생각엔 차라리 비싼 가격을 낮추고 타사 동급 모델에는 있지만 크루즈에는 없는 다른 여러가지 편의사양 옵션을 장착해서 연식변경 모델로 꾸준히 시판을 계속 했으면 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크루즈의 풀체인지 모델이고 아래 보이는 사진이 기존 크루즈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신형 디자인이 제게는 더 낫더군요.. 뭐 디자인은 개인취향이니까요 ㅋ
2008년부터 2010년 12월까지는 쉐보레가 대우자동차였기 때문에 라세티 프리미어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었고 그릴과 엠블럼도 대우 것이였습니다.
그 이후 대우가 쉐보레로 바뀌면서 크루즈라는 이름과 함께 그릴과 엠블럼이 쉐보레 것으로 바뀐겁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크루즈는 2011년 1월부터 출시된 모델입니다.
옵션만 좀 더 추가가되면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텐데 말이죠....
모델체인지가 너무 늦네요..
원가절감은 물론이고 연비까지 구라를 쳐서 거액의 금액보상을 해야하니....어휴
정말 현기차를 보면볼수록 답답하고 짜증이 납니다.
즉, 이런 엄청난 만행을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르는 현기에 비하면 쉐벌레는 쨉도 않되는 수준이죠...
점점 현기처럼 곡선 형태의 스포티하면서 매끈한디자인에다가 쉐보레만의 안전성을 가미한 차량이라면 어마어마한 메리트가 있을걸로 예상됩니다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