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발진 추정 블박에 소리까지 녹음된 영상 많이 없나 모르겠네요..
급발진이라면 악셀이든 브렉이든 계속 밟고 있는게 아니고 나눠서 밟는 동작이
자연스럽게 될것같은데...왜 안되지 하면서 이것저것 밟아보려고 할텐데 그때
진짜 급발진이라면 계속 엔진돌아가는 소리날테고, 조작 실수라면 나눠 밟는 동작에 의해서
엔진소리가 줄었다 커졌다 할것 같은데요....
실제 이런식으로 급발진 의심사례가 조작미숙으로 결론지어진게 있나모르겠네요...
오동작 상황인데 edr 만 가지고 엑셀이든 브렉이든 여러번 나눠 밟은 기록이 확인될정도로 믿을수 있는지
의심스럽네요..
앱증책임이 개인한테 있어서 그래요...급발진 아니라는 것을 제조사에서 입증을 해야
이게 싸움이 될텐데...여튼 법은 언제나...기득권에 유리하게 만들어 진것이 많네요....
젠장할 법...서민을 위해 만드렁야 하는데...에고...
명확하게 페달을 찍고 있어야 겠죠
1채널이면 인정 안할수도 있으니 전후방 2채널이나 4채널로 동시에 촬용이 되어야 겠죠
운전석에 신발 바닥에 두시는분
오르간 페달인데 바닥매트 겁나 두꺼운거 쓰시는분
바닥 매트가 밀려서 악셀페달 일부 덮힌 분들
자 차에가서 운전석 바닥 특히 악셀페달 부근 청소들 하시고
가족차량들 다 확인해 신발 보이면 다 조수석으로 던지세요
아마 침수되서 전기적 문제 생겼는데 사람 탈출하고 가속되면 귀신이 엑셀 밟았다는 말 할 겁니다.
근데 정말 신기한건 왜 급발진은 양발 운전자나 고령에게만 나타나는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