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선 주행중 2차선으로 변경중이었고
후방에서 오던 그랜져가 저희차량 앞으로들어와
정지하면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당시 보험사에선 상대측 과실이 많다고하였으나
시간이지나고 상대차주가 인정못하겠다고 경찰서에 신고한 상황입니다.
회원님들이 보시기에 과실비율이 어떻게보일지 여쭤봅니다
1차선 주행중 2차선으로 변경중이었고
후방에서 오던 그랜져가 저희차량 앞으로들어와
정지하면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당시 보험사에선 상대측 과실이 많다고하였으나
시간이지나고 상대차주가 인정못하겠다고 경찰서에 신고한 상황입니다.
회원님들이 보시기에 과실비율이 어떻게보일지 여쭤봅니다
6대4에서 7대3
상대차가 2차로주행 차량이면
8대2에서 100
뭐가 됐든
블박차가 가해인건 변하지 않을겁니다..
진입하셨으면 가시지 왜 브렉을
무리한 진입 하셨나요?
일단 가해자 인데 ,,,, 후방이 중요함
영상으로 추정할 때는 3차선에서 2차선으로 끼어들다가 본인이 차선변경하니 사고 난거 같아서 멈춘거 같아보이고
사고 없이 멈췄는데 그 뒤를 받은거면.... 가해자로 보이네요.
정체차로에서 튀어나온 차량 가해자입니다.
상대차량 2차로에세 계속 주행중이었다면 8:2 내외
3차로에서 차선변경 중이라면 6:4 내외
경찰에 사고 접수한다고
달라지는게 있나요~????
서로 피해자라 주장하고 있으니...
블박차량이 정체차로에서 차로변경이기 때문에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블박이 가해자인듯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