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터보라고 말하면
"야 그럼 차라리 아반떼 사지 그랬냐. 뭐하러 비싸게 sm5를 사?"
..그래서 1.6 터보라고는 더이상 부연설명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차 받고 운행 2주째 아직까진 만족스러운 주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1.6 터보라고 말하면
"야 그럼 차라리 아반떼 사지 그랬냐. 뭐하러 비싸게 sm5를 사?"
..그래서 1.6 터보라고는 더이상 부연설명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차 받고 운행 2주째 아직까진 만족스러운 주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반떼는 1600미만이라 1cc에 140원이고
TCE는 1600초과라
CC당 200원...
세금 10만원정도 차이납니다.
준중형보다 10만원 비싸고 중형보다 10만원정도 저렴하네요 ㅎㅎ
그래서 그냥 믿는대로 2.0이라고 생각하게 더 부연설명 안합니다. ㅎㅎ
아반떼랑 동급취급 당하는게 기분 나쁘다 이런게 아니라...
준중형 차를 중형차값으로 비싸게 주고 산 호구라고 생각하는 눈치들이라서
차는 무거운데 연비 안좋은거 아니냐며 걱정까지 받고 있어요 ㅎㅎ
요새는 마력과토크로 차의성능을 가늠하는 때로바꿔야함
제원보여주고 나서는 괜찮겠네? 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세금도 2천씨씨 노말차량보다 싼데 메리트는 있습니다
쏘나타외 중형사면 왜 소나타나 k5 사지
그닥 설명을 하지않습니다
어차피 그쪽도 관심이 없기ㅇㅔ
(지가 물어보고 대꾸해주면 대부분 아~~딴거사지그랬어 이지랄ㅋ)
일반인들은 터보 개념이 없어서 배기량만 따집니다 ㄷㄷ
듀얼클러치 시스템을 알곤있을까;;;;;;;
남자 어르신들도 잘모를끈데~
'차 대라. 그라마 답 나올끼라...'
역시 차는 직접 몰아봐야 알 수 있나봐요..
아쉽습니다.
출력, 연비 나무랄 곳이 없고 DCT로 인해서 휠마력, 토크는 오히려 2.5 VQ엔진보다도 좋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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