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차를 뽑고 이제 막 3,000km 넘었는데, 사고는 그렇다고 치지만 뺑소니를 당하여 몹시 속상하여 이렇게 보배드림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하기 뺑소니 사건에 대해 목격하신 분 또는 자수하실 분 연락 기다립니다. (사례하겠습니다.)
1) 사건개요: 2024년 5월 18일 (토) 당진에 있는 왜목항 부근 왜목선착장에서 낚시를 하고자 방문하였고,
오전 9시 30분 경 ~ 오후 7시까지 주차하였고, 주차 뺑소니를 당했습니다.
2) 사건발생위치: 왜목선착장 앞 요트세계일주홍보전시관 옆 주차장(약 10대 주차가능)
3) 피해범위: 앞 차량번호판 훼손 / 운전석 뒷좌석 좌측 문짝 긁힘
4) 피해차량: 싼타페 신형 mx5 블랙잉크(올블랙) / 162다9808
5) 피해자연락처: 010-9844-2052
사고 후 연락을 주셨으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는 부분인데 참 아쉽습니다.
이렇게 아무런 연락없이 그냥 자리를 이탈하시면 물피도주가 성립됩니다.
현재 석문지구대와 당진파출소 왜목출장소, 신평파출소에서 수사 진행예정이며,
블랙박스 4채널 달린 차량이며, 백업 완료된 상태입니다.
일이 커지기 전에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혹시 사건과 연관되시거나 목격자 분께서 연락을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며, 소정의 사례도 하겠습니다.
모르고 튄거면 몰라도 알고 둘러보고 튄거면 봐주지 마시길...
블박도 있고 cctv도 있지만, 가능한 정보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으니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물피도주 외 모든 피해보상 다 청구 예정)
다같이 놀러와서 일이 생겼으나 별일아니게 웃고 넘어갈 일을 비양심적으로 대처하는 분들.. 정말 반성하십쇼.
물피도주 벌금내고 차 고치는거 말고는
그나저나 어찌 이런 상황에도 반대를 누르는 인간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