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KB손해. 상대방은 삼성이었습니다. 과실비율은 저 3.5대 상대방 6.5였습니다.
카시트는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였고 새제품 대충 100만원 가량 하였고 저는 1년 반정도 사용하였습니다.
단순 범퍼 사고는 아니었고 제 차량 파손 견적 대략 800정도 나왔습니다. 상대방 보험 회사에서 당근마켓 중고 당시 45만원을 기준으로 과실비율 산정해서 보상해준다는데 이게 맞나요? 주변에서 카시트를 중고 가격으로 보상 책정했다는 얘기를 들어본적도 없는데 황당하여 문의글 남깁니다. 아래 제 카시트 사진 올립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시트는 새거 기준으로 하라구요??
그냥 카시트 보상은 새제품이 아니라 중고제품으로 측정되는것이 맞나요? 이렇게만 물어보면 될걸
의미도 없고 쓸모도 없이 100만원 콕찍어서 글쓴다는건 100만원 받고 싶습니다.
비결알려주세요. 이것밖에 안됩니다.
이 못된 마음이 사람들에게 다 들켜버린 것입니다.
카시트는 새거 기준으로 하라구요??
님이 100만원 콕찍어서 적었다는것은 100만원 받고 싶어서 적은거 서로 아니까요.
브라이텍스홈피가서 자세히보세요 탑승상태서 사고났을경우 5년내 무상교환이런것도있긴있네요
>보상받은 주변사람에게 물어봐요. 그럼 정확하죠. 여기서 싸우지마시고요.
카시트 보상 45만원이면 괜찮아보입니다 당연히 보상 받는게 맞구요
"예민맘 사절, 사용감 조금 있음. 45만원 - 네고불가"
있을지 모르겠네요...사고나면 카시트 손상이 있다는 암묵적합의라도 있는지 어떤지...
그냥 카시트 보상은 새제품이 아니라 중고제품으로 측정되는것이 맞나요? 이렇게만 물어보면 될걸
의미도 없고 쓸모도 없이 100만원 콕찍어서 글쓴다는건 100만원 받고 싶습니다.
비결알려주세요. 이것밖에 안됩니다.
이 못된 마음이 사람들에게 다 들켜버린 것입니다.
글쓴이는 중고가격으로 받는건 알겠는데 그게 왜 당근에서 파는 제품 1개로 비교하냐 이 말씀이신거죠??
그리고 글내용에 새가격부터 얘기하시니 다들 새걸로 교체 받을려고하는걸로 오해하는거 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