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차로 정상주행중이었고,
택시가 3차로에서 1차로로 연속차로변경하면서 방향지시등도 키지않았습니다.
제 차에 동승자 1명 있었는데,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일단 제 보험사쪽에서는 무과실 보고있는데, 택시공제라..
저는 1차로 정상주행중이었고,
택시가 3차로에서 1차로로 연속차로변경하면서 방향지시등도 키지않았습니다.
제 차에 동승자 1명 있었는데,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일단 제 보험사쪽에서는 무과실 보고있는데, 택시공제라..
개택이들 늘 경계 ~~
제 기준에서는, 사고가 날걸 알고 봐서 그런게 아니라 들어올게 너무 잘 보입니다.
앞에 버스가 차선 물고 들어오려고 머리 넣은 상태라서 택시가 1차로로 꺾을 가능성에 매우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방어운전 미흡으로 블박 과실 1~2 나올 수 있습니다.
9:1 정도 보편적인 사고로 보입니다.
우리 잘못은 황당한 움직임을 보고도 그대로 주행한거요.
어라? 저 택시 방향지시등도 안켜고 이쪽으로 막 들어오네 봤으면
우리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그게 부족해 보입니다.
잘못은 당연히 저 택시입니다. 2차로 버스 튀어 나올꺼 알고 1차로로 들어갔는데 대각이라 택시가 사각을 놓쳤네요
이 사고가 대인넣고 치고박을 만한 사고인지는 잘 판단하세요
과실 가해자한테 100 먹이는 법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