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란도 디젤 수동 ...
11만 7천키로 5년차 오너....
2년전 고속도로 한가할때 올려본 최고속...
11만 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정숙합니다.
진동 ...처음보다야 좀 있지만 동급아님 상위 윗급 차량들에 비해도 확실히 없습니다.
잘나가는거야 뭐 두말하면 잔소리구요..
아랫글 살펴보니 현대의 모차량과 비교하면서 코너링 성능 어쩌구 저쩌구 하던데...
다필요없구요...저만큼 속도까지는 필요없구 180까지만이라도 현기차량으로 직선도로에서라도 밟아보세요
직선도로에서도 저는 왠만한 국내차량으로 180이상 밟기힘들던데요..
일단은 소음작살...하체에서의 불안감 작살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동영상 보심 아시겠지만 올란도..220 계기판 꺽어도 알피엠 4000을 넘지 않습니다.
해당차량의 코너링및 기타 성능을 이야기 하시려면 일단 어느정도 한계상활까지 몰아붙여보고 난뒤에
이야기 해도 늦지 않을거 같네요...^^ 굿럭..
토션빔 rv의 한계는 뻔하죠
올란도 디피에스 233이면 속도계 243.. ㅋ
계기판 꺾기*_*
랩타임재면 어떤차가 빠를거라 생각하세요?
쏘나타를 1분안에 쩜 만든다....
완전 강한 떡밥이네요
개 비웃을듯
객관적인 차대차 성능 비교에
생각이 다르다는 주관적인 얘기를 하시면
논리에 맞지 않습니다
나도 따이겠는데...--;
다른이들이 요구하는 정보제시는 그럴필요없구 해보면 안다로 일관 상대편은 편한대로 가정...
소나타가 오토라면 올란도 수동으로 1분안에 쩜만든다에 저도 한표 던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