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영상입니다.
배틀..그런거 이제는 왠만함 안합니다. 어리석은 일임을 늦게서야 깨달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궁금해 하시고 나랑 달려보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냥 비교하시라 올려봅니다.
이제는 이렇게 안 달립니다. ^^
전기 장어님 보시면 올란도 코너링이나 고속안정성 대충 파악되시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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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은 그랬습니다. 고속도로 달리고 있는 와중에 정말 매너없게 깜박이도 안키고 끼어들기에 안그래도 궁금하던차에
시작되었습니다.
카메라 때문에 속도 줄이고 다시 가속합니다.
이번엔 다른차량입니다.
갓길을 타시기에 그만두었네요..
올란도 좋은차 맞고요 앞으로 차자랑은 하시더라도 타사차를 거론하진 마셨으면 합니다
저도 이전글은 사과드립니다
상대방이 얼마나 밟고있는지도 모르고 속도도 모르고...
상대방과 약속한 상태도 아니고 그냥 주행중 추월당했네? 하고 밟아대는거같은데..
그냥 과속했다는거 인증글인거 같기도 하고...
저도 한때는 오너여서 영상보니 대충감이 옵니다만 R엔진한텐 초반에 안될걸요 진짜 펀치력이 어마무시합니다
리밋 달린차 딴다고 님차가 잘나가는건지??
전에도 글썼죠?? 제차로도 투싼 따요.. R엔진..
왜냐고요?? 리밋이 없으니까요//// 맵핑하는과정에서 해체 되었어요. 구쏘렌토도 연료제한까진 아니지만 160이상에서 연료량이 1/3로 줄어드는 일종의 리밋있어요..
실용영역 가속 리밋전의 주행성능을 봐야지. 다른차는 리밋걸려 연료 량 제한 걸려 있는 차인데 그걸 뒤에서 탄력 받아서 추월하는게 그렇게 잘나간다고 자랑할만한가요???
이미 초중반에 상대도 안된다는거에서 끝난겁니다.. 아시겠나요???
베라크루즈도 그렇고 모하비도 그렇고.. 다 리밋걸린차에 뒤에서 최고속으로 조져서 추월하는게 무슨 소용??
참고삼아 이야기 해드릴께요..
모하비는 모르겠는데 베라크루즈 전에 단순 리밋만 해제해도 그덩치로 220~230까지 나갔습니다.. 제가 본건 225인데..
문제는 이차가 상시사륜에 오토차입니다..
233나간다 어쩐다 하시는데 님차는 이륜이고.... 상시사륜차에서 이정도 속력은 굉장히 잘나오는 겁니다.. 상시사륜이 심지어 같은 무게의 파트사륜차보다 중후반이 훨씬 안나가는데 이정도에요...
그리고 님이 달리신 스포티지 같은차는 suv 고속달리기엔 절대적으로 불리한 구조에요...
미니밴류가 높이가 높아도 무게중심이 suv다 낮고 공기저항계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에요..
그런차 리밋전까지 추월하지도 못하면서 리밋걸려서 켁켁대는차 추월하는게 그렇게 우월한 것인지??
적당히 하시길..
전에 보니 쏘R 2.0 리밋전까지 추월도 못하시다가 리밋걸리니 추월했던 동영상도 올리셨죠???
화물차속도와 비교하건데
대충 140미만인거같은데
140에서 코너링 운운할것도 아닌듯..
급커브도아니구 보아하니 영동같은ㄷㅣ..
그래도 안전성은 확실하네요^^* 안운하시구요~!
저도 올란도 디젤 타지만 180 정도되면 휘파람 소리가 계속나는데~ 정비소에서도 못잡고 지금은 포기 상태입니다~
올란도 하체 짱짱한게 고속발은 좋은데~
오토는 펀치력에서 스알보다 부족한건 어쩔수없더군요
뭐 개인 만족이지만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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