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에이스침대에 가습기살균제 원인성분이 사용된 사실을 알리고 있는 강인묵이라고 합니다.
침대 업계 1,2위를 다투는 에이스침대의 모든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침대용 살균제에 폐로 흡입 시 치명적인 독성물질 C12-C18, 알킬벤질디메틸암모늄염화물(염화벤잘코늄,BKC)이 주요물질로 사용되었습니다.
에이스침대 가습기살균제 성분 사용 사실이 없다고 형사 고소까지 하고, 이후에도 홈페이지 공지문, 입장문을 통해 여러번 강조하였지만, 이같은 에이스침대의 주장은 명백한 거짓임을 밝힙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운영하는 환경보건종합정보시스템 자료를 보시면,(https://www.ehtis.or.kr/cmn/sym/mnu/mpm/111021905/htmlCnView.do)
에이스침대 마이크로가드 에코에 주요물질인 (C12-C18)알킬벤질디메틸암모늄염화물(염화벤잘코늄,BKC)을 정확히 지칭하며, 해당 자료 2면에 "폐로 들어갈 경우 치명적인 독성을보여 사망에까지 이르게된 사건의 원일 물질이기도 합니다." 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수년간 인체 유해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인체 무해한 성분이며 미국 EPA 승인을 받았다고 거짓광고를 하여 환경부와 공정위에서 행정처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역시 수차례 공정위 조사 거부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증거자료를 모아 신고하여 어렵게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2025.4.2일 에이스침대 법률대리인으로부터 2억 7천만원을 지급하라는 내용증명 받고 일흔이 넘은 노모와 사는 전셋집에는 빨간색 압류 딱지까지 붙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습기살균제 참사가 발생한 나라에서 침대=과학이라는 대기업에서 참사의 원인성분을 인체에 맞닿아 장시간 사용되는 매트리스에 "휘산"시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는 이유로 말이죠.
억울하다고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다만 꼭 진실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 에이스침대 실시간 대응 현황 **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6559009/
잘 해결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옛 일이 생각나네요
IT 분야 어느 기술인이 내부 고발 한 순간
업계 소문남 공무원 발설하지 않고서는 알수 없는일
그분은 미국 이민가심
에이스
안되겠구만
자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입일 보다 사람 정신상태가 먼저지.
부디 개인적인 피해가 더 커지지않길 바라며, 저도 주변에 최대한 널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하 ... 찝찝하네요 ㅠㅠ
5년전삿을때 부터ㅡ3년동안 매트리스에 넣는거 공짜로받앗던거잇는데 그거가 문제에요?
젠장!
덕분에 에이스 침대는 거룰수 있게되었네요. 김시힙니다.
지지합니다
본인이 누구인지 에이스 직원이었는지 거기서 어떤 일을 했는지
증명사진까지 올리셨는데 개인에 대해서도 조금 쓰시면 신뢰도가 더욱 올라갈 것 같습니다.
저는 글을 처음봐서요.
어려움이 있더라도 싸원서 꼭 이기세요.
내부고발에대한 보복은 몇배로 되갚아 줘야합니다.
힘을 실어 보겠습니다
이런 에이스를 봤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근데..결국은 우리와 가까운 삶을 살었던 사람이 우리 상처를 잘압니다.
투표 잘합시다. 글쓴이의 뜻 널리 전달되길 빕니다.
수많은 생쥐들이 실험체로 죽어가면서 알려준 위험성을.. 왜 기만하는지 모르겠어요... 돈이 그렇게 대단한가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