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에 앉아서 쉬고있는데 같은 사이즈로 보이는 철판코일을 적재한 25t 카고차와 트레일러가 앞뒤로 나란히 휴게소를 나가는걸
보면서 드는 의문점이 있는데 이런경우 카고와 트레일러 운임료가 같나요? 중량을 기준으로 동일하게 하는지 아니면 카고와 트레일러가 나누어지는지 궁금하네요.
휴게소에 앉아서 쉬고있는데 같은 사이즈로 보이는 철판코일을 적재한 25t 카고차와 트레일러가 앞뒤로 나란히 휴게소를 나가는걸
보면서 드는 의문점이 있는데 이런경우 카고와 트레일러 운임료가 같나요? 중량을 기준으로 동일하게 하는지 아니면 카고와 트레일러가 나누어지는지 궁금하네요.
대부분 톤당운임입니다
카고가 트레일러보다 연비가 안좋은건가요??
12m 는 길이오바라서 카고는 안되고
평판샷시만 상차하지만
10m 짜리는 카고 트레일러 섞여서 같이 막 옵니다.
운임 같을걸로 예상합니다.
이 사고로 운전석에서 뛰어내린 트레일러 운전자 41살 이 모 씨가 코일에 깔려 숨졌습니다.
이 씨는 광양 컨테이너 부두에서 코일을 싣고 인근 산단으로 이동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신호대기 중이던 앞차를 피하려고 급하게 핸들을 꺾은 뒤 차에서 뛰어내렸다가 적재함에서 떨어진 코일에 깔린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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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일 상차시 진짜 위험합니다.
추레라 운전석 뒷 창문으로
샤시에 실린 코일의 진동.움직임을 보면서 운전하는데, 갑작스런 급정거나 커브길 쏠림 현상 발생시 코일에 걸어논 체인블록이 터진다 싶으면, 운전자는 무조건 탈출해야 하는데(탈출 안하면 코일이 데굴데굴 굴러 탑을 때려 쥐포 됨), 위에 사고는 운전자가 뛰어내리던 찰나에 코일이 덮쳐 사망한거죠. 코일 관련 사망사고 .. 엄청 많이 납니다
카고차들은 25톤 이상을 안실어요 보통 요즘 카고에도 많은데 서스가 달린차들은 27톤 안돼게도 싫리는걸 보는데 22.5톤 기준이니까 운임은 추레라나 카고나 같다고 보면 돼죠
운임은 당진 현대 운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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