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부, 기존에 약간 가볍고, 귀여운 이미지가 아닌 남성적인 느낌이 팍팍!
하위트림이라 데이라잇 빠져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 아주 멋있습니다.
핸들은 k5의 그것과 같습니다.
음 속도는 110키로 제한.... 환장하죠...
어차피 11인승 사도 11명 탈일 없으신 분들은 9인승 리무진 졎극 츗현합니다.
현기의 국내 튜닝시장 활성화를 위한 초강수를 둔 속도리밋
맵핑튠 활성화를 위한 속도제한 에디션...! 이제부터 추월차선은 개나줘버렷!
하위트림이니 참고만 하시구요! ㅎㅎ
구형 11인승보단 신형이 디자인은 좋아졌으나 수납공간은 쪼금 줄었습니다.
접이식 컵홀더 트레이에서 승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대신 서랍(수납)공간이 삭제되었습니다.
비상등옆 센스있는 카드수납, 또는 통행권 놓기 좋게 공간이 마련되어있네요 (하이패스 빠진 옵션이라서 그럴수도..ㅎㅎ)
뒷좌석 수납공간 (기타 삭제된 옵션의 더미버튼들)
11인승 맨 뒤 4열이 접으면 짐을 실을수 있도록 쏘옥 들어갑니다
이 부분 특허권 때문에 잡음이 있었죠 ㅎㅎ 이 방법을 디자인하고 제작한 특허권을
현기가 츄릅~ 하고 닦아 먹었다고...;;ㅎㅎ
11인승이나 솔찍이 11명 타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특히 맨 뒷렬에 타시는 분은
상당한 인내력을 소유하신분들이 타셔야.... 좁고 좁고 또 좁습니다.
맨 뒷좌석 적당히 합의본 공간입니다. 허리는 90도 가까이 세우고 무릎 각도도 거의 90도...
키 170~ 이상이시면 힘들듯 합니다.
맨 뒷렬은 요렇게 땡겨서 쭈욱 잡아당기면 맨 뒷렬이 생기고 없어집니다. ㅎㅎ
이상 끝!
ps 시발 .... 간만에 차좀 만들었다고 빨려고 했는데 엉뚱한 곳에서 통수를 치네요...
본넷 쇼바 삭제했습니다.... 본넷 조온나 무거워요.... 쥐좆만한 작대기로 본넷 고정해야 됩니다.
당년히 본넷 쇼바가 있다고 생각하고 멍청하게 들고있는데 아무래도 안올라가서 보니...쇼바가 없네요 허허 그럼 그렇치
그리고 니미....신형 그렌저... 시발 신형 그렌저 마저...., LF, 아방이 등등 이제 스페어 타이어 (템포러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에어컴프레서와 타이어 실란트가 제공됩니다. 아 혹시 아시나요? 실란트는 1회용입니다.
실란트 액 금액이 5만원 이상 되는데.... lf나 아방이 오너분들은 만원짜리 쫌 만 더 얹으면 새타이어 꼽으실수있습니다.
그러니...실란트액....ㅎㅎ 넣어둬 넣어둬!!! 한번 써먹었다가 늬미 타이어 다시 때우고..ㅠ.ㅠ 실란트 새로 사 넣으니
새타이어값 나오네유....ㅎㅎ
본넷 쇼바는 뭐 사고시 어쩌고저쩌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