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4시 부터 민노총 집회, 5시 촛불집회 그리고 6시 30분 민주당 집회를 연합해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전 자원봉사를 하려고 1시쯤 도착을 했습니다.
행사전 사전 준비를 위해 1시 반경부터 자원봉사를 했고.. 이미 100번 이상을 행한 내용이기 떄문에 큰 무리 업시 자원봉사분들과 같이 사전준비는 3시쯤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3시 15분에서 30분사이부터 민노총에서 다른 곳에서 사전 행사를 하고 행사장 진입을 위해 행진을 하면서 들어오게 되어 있고 이미 경찰과 협의를 한 상태이며, 민노총에서는 만약을 위해서 금속노조를 행사대 최 후미이 위치 시키며 행사장에 진입을 할려고 질서정연하게 들어 오고 있었습니다.
3시 40분경 행사장이 꽉차서 이미 신고 받은 행사 진행 지역인 시청역 인근을 넓혀 달라고 민노총측에서는 끝도 없이 광고하고 요청을 하였으나, 경찰은 개 무시를 하고있었고, 자원봉산단에서도 경찰에게 바리케이트가 너무 잘 못 쳐저 있어, 이러면 충돌이 발생되니 사전 해결을 해달라고 수도 없어 요청하였으나, 경찰 기동대 대장들은 귀등으로 듯고 자기들은 지금 위 지시에 따라 작전을 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싸우자는 거였습니다. 민노총이 어떠한 행동을 하기 이전에 경찰은 민노총을 적으로 규정 짓고 반 국가단체로 판단하고 몇천명의 경찰을 전국에서 불러올려(심지어 울산 경찰특공대도 있었습니다.) 민노총을 반 국가단체 폭력 집단이라고 규정하고 민노총을 향해 개속해서 도발을 하더라고요...
3시 50분경 4시에 집회를 시작해야 하니 행사장을 넓여 달라고 방속을 계속했으나, 경찰은 행사장 공간을 더욱 줄이려고 특공대를 움직이더라고요...
4시가 넘어서 결국 민노총 참여자들이 경찰이 쳐노 휀스를 흔들어고 경찰은 민노총 참가자에게 폭력을 가했습니다.
민노총이 먼져 한 행동이 특경대 몇천명이 외곽에 있는 시민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니 가만이 있을 수 없었던 민노총 참가자들이 특경대에게 대들었고 결국 민노총 참가자와 특경들간에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특경들은 완전 무장을 한 상태이고 당연히 민노총은 전혀 대비를 못한 상태로 쪽수로 밀었고, 이건 경찰이 유발한, 이 정권이 유도한 확실한 상황이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여 현장에 있는 일반 경찰조차 특경들의 행동에 대해서 이건 아니라고들 하더라고요...
민노총 단체가 과한면이 있을 수 있으나, 어제 집회는 엄연히 경찰이 유도 하고 발생시키고 집회 참가자에게 폭행을 가한에 명확한 사건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어떠한 정권이 이렇게 후안무치 무대뽀가 있을 까요...
유투부에 서울의 소리외 많은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한가발은 현장 확인도 하지 않고 이리 언론질은 하는 것은 명확히 대국민 사기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일반 시민들이 영상을 촬영하고 녹음을 한 상태입니다.
이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우리는 평화적인 집회를 원하나 그들은 이 집회를 거짓 선동으로 몰록 폭력 집회로 규정질려고 하네요
다음주에 전국 집중집회에서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100만 200만 집회를 만들고 그들이 더이상 경거 망동을 못하도록 도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 영상은 서울에 소리에 올라온 경찰 과잉 대응 영상입니다.
https://youtu.be/fJnWKARyCso
그럼 님은 경찰이 방패로 님을 패도 가만이 있겠네요...
그만하세요. 2찍이들이 그걸 이해할 지능이었으면 2찍질하지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