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7392
어떻게 뽑아도 이런걸 뽑아놨어?
야!!! 이 대구 인간들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고로 카악 퉤엣 관세음보살
전국민이 대구 혐오증이 생길테니
사리분별이라는 소리가나오냐?
그리도 주위사람들이랑 정치얘길 한다고??? 와............... 상상이 안가네~
이미지가 너무 잘어울리는데?ㅋ
왜 제대로 된 수사를 안하지?
김혜경 여사에게는 수사를 그렇게 해놓고
그것도 꼴랑 10만4천원 혐의
이진숙은 2018년인데 왜 아직도
판결이 안되는건지
이제 잼프가 임명한 대법관 들어오면 니들 다 죽었어..조희대라는 방패는 이제 없다
대통령 임기 2년차가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줄꺼다..
저 딱 저동네 사는데
안찍었어요 저랑 와이프랑 ㅜㅜ
열불난다 증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