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달콤한이우지 26.06.09 10:01 답글 신고
    자신들에게 딱맞는 정치인을 뽑았음
    답글 9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09 10:05 답글 신고
    관상은 2천년동안 이어진 인간의 군상을 예측할수있는 과학이지 ㅋㅋㅋ
    고로 카악 퉤엣 관세음보살
    답글 2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09 10:31 답글 신고
    대구를 대표하는 얼굴로 내새워서 오히려 좋아
    전국민이 대구 혐오증이 생길테니
    답글 1
  • 레벨 중위 1 콧물나와 26.06.10 11:46 신고
    @입사하고싶습니다
    사리분별이라는 소리가나오냐?
  • 레벨 원사 3 시쿠 26.06.09 21:53 답글 신고
    근데 이진숙 욕하는 사람한테 이진숙이 잘못한게 뭐냐고 물어보면 제대로 대답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음.
  • 레벨 병장 2찍엔약도없다 26.06.10 07:31 답글 신고
    방구석에만 박혀계시니 물어볼 사람도 없으셨으면서 무슨 ^^
  • 레벨 소장 샷건에집현전 26.06.10 08:56 답글 신고
    뭐래...법카 한단어만 말할께.왜 빵진숙 이겠냐?
  • 레벨 원사 3 시쿠 26.06.10 16:19 신고
    @샷건에집현전 그럼 이재명 김혜경이랑 동급이란 말?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10 10:17 답글 신고
    방통위때 그렇게 우기고 버티는걸 못봤다고?
    그리도 주위사람들이랑 정치얘길 한다고??? 와............... 상상이 안가네~
  • 레벨 원사 3 시쿠 26.06.11 18:03 신고
    @벌레만보면측은지심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답은 못한다는거지?
  • 레벨 대위 3 걍자자 26.06.10 14:41 답글 신고
    2찎한테만 물어보니 모르지
  • 레벨 원사 3 시쿠 26.06.10 16:23 신고
    @걍자자 그래서 1찍들 집합소에 광역 어그로 던졌는데 아직 아무도 대답 못하고 있어. 너 포함해서 ㅋ
  • 레벨 대위 3 더벅머리김개떡 26.06.10 15:34 답글 신고
    이런 댓글 써주면 빵이라도 얻어먹나 보네
  • 레벨 원사 3 시쿠 26.06.10 16:19 신고
    @더벅머리김개떡 보배 사람들은 소고기랑 초밥 얻어먹어서 하는 말이야?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6.09 22:14 답글 신고
    화병에 오래는 못살듯
  • 레벨 상사 3 칸칸칸 26.06.09 22:48 답글 신고
    지들아 뽑은 대통령들이 탄핵되거나 깜빵갔는대도 여전히 뽑아주는 지능이 어딜가겠나
  • 레벨 소위 1 불로막걸리 26.06.09 23:03 답글 신고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폴리스)에서 김부겸 박형룡표 50%이상나옴 ㄷㄷ 할매할배들이 문제임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09 23:44 답글 신고
    쓰레기는 쓰레기를 좋아해
  • 레벨 대령 1 초코베어 26.06.10 00:49 답글 신고
    이진숙=대구
    이미지가 너무 잘어울리는데?ㅋ
  • 레벨 소장 2sgunner 26.06.10 01:10 답글 신고
    짱깨들을 우리 사고방식으로 이해하려 하면
  • 레벨 상사 1 쿠쿠와왕 26.06.10 02:50 답글 신고
    일할생각없음ㅋㅋㅋㅋㅋㅋ그냥 국회에 들어가서 나 살아있다 보여주고 싶었을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0 06:03 답글 신고
    저걸 또 최소 2년은 봐야돼?
  • 레벨 상사 3 윤형제대디 26.06.10 07:15 답글 신고
    진상중의 진상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10 07:32 답글 신고
    법카로 빵과 호텔 결제
    왜 제대로 된 수사를 안하지?
    김혜경 여사에게는 수사를 그렇게 해놓고
    그것도 꼴랑 10만4천원 혐의
    이진숙은 2018년인데 왜 아직도
    판결이 안되는건지
  • 레벨 하사 1 navy330 26.06.10 07:33 답글 신고
    이진숙, 서영교, 최민희, 나경원, 김현, 고민정, 김은혜...이렇게 3대3으로 힌판 붙으면 볼 만 하겠네....!!!
  • 레벨 중사 1 조교짱 26.06.10 07:41 답글 신고
    그냥 그러려니함 될거가지고 뭘. 삼국시대 이전에도 찢아져있던 땅인데 뭘 그리 합치려하심까. 그냥 대구는 대구답게 자기들 색채를 드러내면되고 전라도는 전라도 답게 자신들의 색채를 나타내면된다는. 누구는 고귀하고 누구는 쓰레기가 아니라 그냥 자신들의 색을 나타내는것뿐임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0 07:51 답글 신고
    법카 수사 안하나?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10 08:13 답글 신고
    그러게요... 법카 효력 아직 유지중입니까~~~~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10 08:16 답글 신고
    석열이가 임명한 대법관들 임기 끝나간다..
    이제 잼프가 임명한 대법관 들어오면 니들 다 죽었어..조희대라는 방패는 이제 없다
    대통령 임기 2년차가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줄꺼다..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6.10 08:40 답글 신고
    대구 시민들 수준.
  • 레벨 하사 1 탕평책 26.06.10 09:03 답글 신고
    아우씨
    저 딱 저동네 사는데
    안찍었어요 저랑 와이프랑 ㅜㅜ
    열불난다 증말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10 09:12 답글 신고
    달성에 무슨 일이 ㅋㅋ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10 09:12 답글 신고
    A급이 A급을 뽑는거고..다 그수준에 맞는사람들을 뽑는거..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10 09:34 답글 신고
    빵하나줘라~ 개소리하기전 빵처먹고 잠이나 자는게 좋겠다. 이야~ 빵숙이 참 이쁘게도 생겼다~
  • 레벨 대위 3 마라방 26.06.10 09:45 답글 신고
    빨리 하나님 곁으로 가라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10 10:10 답글 신고
    뭐 그 나물에 그 밥이죠.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조이포유 26.06.10 10:34 답글 신고
    에라이 전라치들 ㅋㅋㅋ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0 12:23 답글 신고
    대구 수준
  • 레벨 대위 2 쪼꼬똥 26.06.10 12:26 답글 신고
    몇달 사이에 많이 늙었네.... 아님 관리를 못해서 쳐진건가..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6.10 14:42 답글 신고
    수준들하고는 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6.06.10 15:25 답글 신고
    저쪽지역은 최저임금 차등제 시행해도 우리가 남이가 할것들임 ㅋㅋㅋ 적극 추천한다 .. 시급 오천원 강추 강추~
  • 레벨 원사 3 마을버스에서벤츠로 26.06.10 20:20 답글 신고
    대구 우리나라 아닌데 이상하다
  • 레벨 중위 2 제행무상제법무아 26.06.13 20:03 답글 신고
    대구 사람들 뿌듯하겠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