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7667
조금만 참으세요
곧 테슬라 공장 유치하면
살기 좋은 대구가 될꺼에요..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진짜 개돼지들이 저기 다 모여있네
왜 늙은사람들은 자식들의 한숨... 손주들의 한숨을 나몰라라 하는겁니까..
내가 힘들게 살았으면 내 다음세대 그 다음세대들에게는 점점 더 좋아지는 세상을 만들어 줘야 되는거 아닙니까
참 이해 안됩니다... 색깔을 떠나서... 왜 힘든지... 왜 힘들게 살아야 되는건지를 생각해야 되는데...
언제까지 부당하다는걸 알면서도 지지해야됩니까... 언제까지 우리가 남이가를 외쳐야 되는건가여..
참으로 답답하십니다...
난 그래도 왜구에서는 자영업 안할꺼임.ㅋㅋㅋㅋㅋㅋㅋㅋ
왜놈들상대로 장사하기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해도 또 찍어주고
무한반복
개돼지가 맞다ㅋㅋ
그리 사세요
어디 대구가 서울한테 비빌려고 합니까
딱 확실하게 차등 지급해야
더 받는 사람이 기분이가 좋지
그리고 반민족 매국행위자들을 사랑함.
발단 전개 위기 절정 민주당
눈 뜨자마자 소주까는 7080이 추경호 찍었으니
대구 알바 최저임금 삭감.
대구경북 신공항은 날샜고.
대구경북 행정통합 4년후에도 될까말까.
너희는 다음에 또 그럴것이다~
누가 봐도 똥인데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 놓고선 아 똥이구나 해놓고
또 다시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는 상황에서 먹어보고 아 똥이었네
이 무한루프 지옥에 빠질것이다
제발 대구에서만 살아라 타 도 타 시로 기어나오지 말고~ 밥먹는데 대구사투리 들려서 밥맛 떨어진다~
뭐든 문제인 탓 하면 해결되었으니 말이에요.
이제는 이재명탓 하겠죠.
대구는 정치질 하기 참 쉬운 지역이에요.
한국형 테슬라 같은 공장..ㅋㅋㅋㅋㅋㅋ
C8 말장난하는것도 아니고...ㅋㅋ
삼전?하닉?그것도 그냥 협력사라고 함.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