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호원동에 있는 oo모터스에서 연간 회원권으로 세차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원래 오랜지모터스 세차장 이었으나 장사가 잘 되었는지 기존 사장님이 금오동, 호원동 두군데중 호원동 세차장을 매각하고
지금의 ㅇㅇ모터스로 업체명을 변경, 새로운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기존 저 포함 호원동 회원들은 그대로 회원권 남은 기한동안 사용중이구요.
현재 사장님이 매입할때 기존의 회원들의 회원 게런티까지 떠 안고 가는 개념으로 매입한듯 싶습니다.
기존 업체에서 회원권에 해당하는 금액은 받았을테니. 어찌보면 기존 회원들이 달갑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오늘 세차하러 가서 발생 했습니다.
차를 여느때와 다름없이 세차하고 세차가 끝났다는 말에 차를 한번 쓱~ 둘러보는데
명절연휴라 바쁜건 이해가 갑니다. 근데 평소보다 이물질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휠 쪽에는 거품도 그대로 있는 부분도 있고.
이해했습니다.
그와중에 옆문쪽에 누가 봐도 티가 확 나게끔 이물질이 묻어있길래 옆에 계시던 직원분한테 이거 지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원래 그것과 다른것들도 더러워서 세차하러 온거였구요.
직원 : 이거 긁힌거잖아요.
본인 : 손으로 대충 문질러도 지워지는데요?
직원 : 아 이거 타르인가? (그리고 가만히 저를 처다봅니다)
본인 : (나도 덩달아 처다봄, 그리고) 이것좀 지워주세요
직원 : (언성을 갑자기 확 높이면서) 차 하나하나 둘러보면서 지워달라고 하면 어떻게 지워줍니까?
(그러면서 결국 안지워 줍니다)
그후 더 말안하고 평소 알고지내던 직원분 있길래 이거 내가 잘못한거냐? 물어보니 죄송하다고 자기가 걸레로 몇번 쓱~
문지르니까 지워지더라구요. 저사람이 팀장이라는 소리와 함께.
저 팀장이라는 사람이 오기전 실장님이 있었는데 그분은 현재 오랜지 모터스로 이직한 상태이구요.
그분은 저런말이 나오지도 않게끔 알아서 꼼꼼하게 체크하고 서비스 해 주셨었습니다.
더 얘기해봐야 언성만 높아질것 같아서. 매각전 기존 사장님하고 친분이 있어서 사장님한테 전화해서
마침 회원권 기한도 끝났고 하니,
사정설명하고 다음 회원권은 금오동에서 하겠다 했습니다. 지금 회원권에서 남은 세차횟수까지 적용해서 등록해 준다고 합니다.
기존 ㅇㅇ 모터스에 있던 실장급들 직원들도 ㅇㅇ모터스 사장님한테 불만이 많아서 일하다가 금오동으로 옮겼더라구요.
사정을 알게되니 저도 더이상 이곳에서 서비스 받기 싫어서, ㅇㅇ모터스 사장님한테 계약서 회수해 가겠다.
회원권 사본이라도 금오동 오랜지 모터스로 가지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사장님이.
어짜피 회원권도 끝났다고 하니. 사장님 말이 더 웃깁니다.
사장님 : 우린 더 좋아요. 어짜피 공짜로 해주고 있었으니까. 빼고 가져가세요. 다시 안오셔도 되요.
긴말 안하고 그냥 차몰고 나왔습니다. 추석 고향집에 내려가기 전에 기분좋게 세차하러 왔는데 기분만 더 잡치고 내려갑니다.
사람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내가 내돈내고 저런 얘기나 들어야 하나 싶더라구요. 연간회원권 100만원도 넘습니다.
회원권 끝나면 계속 재 등록해서 서비스 받을려고 했는데 , 이런 마인드면 어짜피 오래가지 못할듯 싶네요.
어쩐지 전에 계시던 분들이 안계시나 했더니.......
모자쓰시고 나이 약간있으신 분은 잘 닦아주시는데 이런일이 생겼나 보군요....
한 2주전이었으려나요?
외관 도어캐치쪽에 왁스자국이 있어서 지워주세요 하니 이거 레자왁스로 지워집니다 하던
다른 직원분의 말이 생각나네요....아침에 일찍와서 차들도 없었는데....
말투부터가 이미 삐딱선 타면서 말하고 있는데 믿지도 않을테지만..본인은 알겠죠?
이런애들이 돈더벌면 사람패고 어디가서 사람무시하고그러는거에요. 지들 손님한테도 싸가지가 밥말아먹었는데 모르는 사람한텐 더하면 더하겠죠.
망해서 길바닥으로 쫒겨나야 정신차림
굳이 직업 비하하실 필요까진 있을까요?
그사람은 수준이 그것빡에 안되는사람같네요
손님한테 해야할말이 있고 하지말아야될말이 있는대
그런식으로 장사하는거보니 얼마못가겠네요
어제 꿈자리가 사나웠나. .
망해야 정신차리겠나
이글 분명이 사장눈에 들어갈것이고...
사장은 글을 내려달라구 딜을 할것같은데.....
글쓴이님~~
뽄때를 보여주세여~
설마 ㅇㅇ모터스의 ㅇㅇ가 국내 차량 제조업체 1.2위 다투는 업체여서 그런건가요?
서비스는 소님맘에 들게끔하고 일한 돈을받는건데..
어떻게 다시안와도 된다는 말을하는지 이해할수 없네요
살았습니다 ~~ 음.. 두곳세차장
다 아는곳인데.. 좀 안타깝네요
저도 참고하고 조용히 지켜보겠습니다
일반 기본세차에 타르까지 제거안됬다고 서비스가 어쩌니저쩌니 하시는거같아서 댓글 달아봅니다
어느세차장이든 타르제거는 추가요금 받아요
그렇게 타르가 보기싫거든..알아서 닦으세요
네, 저 세차장 운영하는 사람 맞습니다
5개 운영하는데 하루하루 힘드네요
근데요 말에 왜 가시가 그렇게 많으시죠?
저 아시는사람이세요?
댓글을 보고있자니 아무한테나 말 찍찍하는 글러먹은 인성이신건가요?
차 닦으면서 살기 힘든건 맞는데요
제 삶에 보태준거없으면 닥치고 겸손히 사세요
타르던 아니던간에요. 시도라도 했었으면 쉽게 지워졌을겁니다. 타르는 그렇게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추가요금 받는거구요.
해당 당사자도 아니면서 타르라고 단정짓고 추가요금 받는다고 하시는건 무슨 논리인지?
타르에 대해서 모르면..알아서 공부좀 하고 말씀하세요
저도 세차장 여럿 운영하지만, 명절에는 죽어납니다
세차장 하는 사람으로써 본문의 세차장 사람의 행동과 심정은 이해하지만 잘못된건 맞구요
글쓴이가 만약 타르까지 제거되는 회원권이였다 하셨음 타르 이야기는 안했습니다
지금에서 말해봐야 변명인거 알지만
제 입장에서 댓글 단거니 너무 노여워하지마시구요
제가 운영하는 곳 주변 세차장의 회원권에는 타르제거가 없고 저 또한 타르제거는 안넣다보니 설마 하는 생각에 섣불리 댓글을 단것같네요
그리고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글이 너무길어 중간에 잘라서 읽었습니다
추가로 저는 저 세차장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하지만 글에도 제가 올렸다시피 사람 말이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제가 언급한 세차장하고 트러블이 생긴것도 어찌보면 그쪽 팀장이란 사람의 말투와 행동이었던것 같네요.
세차할때마다 타르제거를 기본적으로 하는건 아니구요 1년에 분기별로 관리세차할때 몇번씩 있습니다.
분기별로 엔진룸세척, 타르제거, 유리막코팅등등 이런저런 사항들이 많거든요.
기존 실장님은 그냥 부분부분 조금씩 보이면 저랑 담소나누면서 서비스로 해주셨었구요.
물론 제가 그것까지 바란건 아닙니다. 회사가 바뀌고 사람이 바뀌면 응당 새로운 룰에 맞춰야죠.
단지 손으로 쉽게 지워지길래 지워달라고 요청 드렸던건데 팀장이라는 사람이 짜증을 내서 문제가 발단된것 같습니다.
남은 연휴 잘 보내시구요~~세차장 하신다니 회사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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