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경우 직진차량이 있을 경우 진입자체를 하면 안되기 때문에 의미가 없어요,
저런상황에서 좌측 깜박이 키고 진입하면서 직진차가 깜박이 보이는데 왜 밀어 붙이냐,,
하고 출발하다가 사고내는 미친늠들이 있서요,
그런 이유로 인하여 직진차량이 없을때 진입해야 함으로
기존 본선에서 운전하는 차량에게 신호를 알려줄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좌측깜박이를 해야 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보통 저런쪽은 직진하는 차량들에게 신호를 보내는게 아니라,
뒤에 따라오는 차량이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게 해주는게 목적입니다.
직진차는 항상 우선이기 때문에 직진차들에게 내 의사를 알릴 필요 없다. 라고 배웠습니다.
직진차는 항상 우선이기 때문에 직진차들에게 내 의사를 알릴 필요 없다. 라고 배웠습니다.
저런상황에서 좌측 깜박이 키고 진입하면서 직진차가 깜박이 보이는데 왜 밀어 붙이냐,,
하고 출발하다가 사고내는 미친늠들이 있서요,
그런 이유로 인하여 직진차량이 없을때 진입해야 함으로
기존 본선에서 운전하는 차량에게 신호를 알려줄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좌측깜박이를 해야 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보통 저런쪽은 직진하는 차량들에게 신호를 보내는게 아니라,
뒤에 따라오는 차량이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게 해주는게 목적입니다.
저걸 헷갈릴수 있는지 부터가 의문이네요,,,,
우회전할떄 우측깜빡이하지 죄측깜빡이는지 생각해보면 답나옴
본선주행 차량에 진입 의사 표현이 잘 되는 쪽으로 하면됨.
예를들어 본선과 거의 평행인데 우측깜빡이 넣으면 정차하는것으로 보임.
또 본선과 수직일때 우측깜빡이는 본선에서 안보임.
따라서 상황에 맞게 작동하면됨.
법 개정이 필요한 사항이 아니라 지금도 그게 맞는 방법입니다.
ⓐ본도로 합류시 우측 깜박이(이 때 깜빡이의 목적은 후위에 있는 차량에게 방향 표시)
ⓑ합류 후 차선 변경 때 좌측 깜빡이
그렇게 하지 않고 대각선으로 바로 들어가면 연속차선변경.
우회전 사고의 가장 큰 원인
뒷 차없이 나혼자 껴서 직진차량에 알리고싶다면 좌측
단, 핸들 우측으로 많이 감으면 깜빡이 꺼지는건 알아서 해야됨 또키든지 ㅋㅋㅋㅋ
도로에 손가락 벙신들이 너무 많아서~
좌회전 후에 우회전차선으로 옮길꺼 생각해서 우측깜박이 켜고 좌회전 할 사람이네......
우측 깜빡이를 켜면
합류해서 하위차로로 가겠구나 생각이 들고
좌측 깜빡이를 켜고 나오면
1차로까지도 나올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더 조심하게 됨
비깜키고 살살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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