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 경산에서 부터 본 시퍼런 sm6 인데요
브레이크 못 밟아서 환장한 새끼마냥
몇 초 간격으로 계속 브레이크 처 밟고 운전합니다
처음에 뒤따라갈때 차가 막히나? 하고
추월해서 보니 1차로 뻥 뚤려있네요
혹시나 일부러 저러나 하고 나란히 20km 정도
달리면서 지켜봤는데 원래 양발운전 하는 병신인 것 같습니다
양발운전자 직접 본거는 이번이 두번쨉니다
첫번째는 같은 회사직원인데요
브레이크 패드가 주행거리 8천도 안되서 다 닳았길래
너 설마 양발운전 하냐? 하니까 네 그래야 빨리 멈춰요
이 지랄하더라구요 하....
여튼 이제 오늘 본것 까지 두번째네요
들어오는거면 양발운전이지ㅋ
꼭 1차선에 붙어서 속도는 그대론데 불규칙하게, 잊을만하면 깜박, 깜박, 깜박....ㅎㅎ
대체 왜 그러는지...
들어오는거면 양발운전이지ㅋ
옆으로 가서 보면 핸폰 쳐보고 운전중임 뒤져야함
그시간이면 사고 유무랑 전혀 상관없는데..
0.2초때문에 겁나 불편한 자세로 운전하는게 불쌍
한발이라도 고정된 곳에 붙이고 운전해야 덜 피곤하지.. 으휴
같은 회사 직원이 친한 동생이면 뒷통수를 갈겨주시지.
레이싱에서는 양발운전 하니까..
근데 일반차량으로는 하면 위험함..
양발운전하면 왼발을 패달위에 항시 위치하기 때문에 갑작으런 사고나 차량이 이동하면 패달을 오작동시킴.
그리고 충격시 왼발로 지탱을 못해서 부상의 위험이 커짐.
그래서 레이싱에서 버킷시트랑 4점식이상의 밸트를 착용하고 양발운전을 하는거임.
몸이 고정되어 있어서 충격시 패달을 오작동 하기 어려움.
일반차량으로도 4점식이상의 밸트를 장착하면 양발운전 해도됨...
그리고 ㅂㅇ에 땀차지 않아요??? 양발운전하다 디스크 오면 제조사 고소할려나??
F1은 패들이던데.. 레이싱에서 설마 오토차량이 양발한다구요?
특수한 상황에서나 가능한거지요...
브레이크압 미리 채우거나
코너탈출시 미리 알피엠을 올려놓는 행위들이 필요한지라 그런거구요
서킷에선 암묵적으로 합의된 내용이나
마찬가지지만 일반도로는 다양한 사람들이
각기 다른목적으로 함께 이용하는 곳이라
운전할때 의도를 명확히 해줘야 하지만
양발로 운전하게되면
가속과 브레이크등 점멸이 동시에 이뤄져서
자칫 사고를 유발할수잇기에
절대 지양하셔야 됩니다.
특별한 운전하는 운전자인냥 양발운전이 더 좋아 하면서 정신승리 함 절대 고칠 생각없음 귓구멍 막혔음
양발 운전자에 동승하고 3분도 못 가서 멀미(구토)한 적 있음.
(그 양반은 혼자 장단 맞추듯이 차가 앞뒤로 출렁이는 듯함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기서 양발운전이라고 하시는 분들께만 여쭤봅니다.
그 사람들 양발운전하는거 직접 보셨나요?
솔직히 운전하는 사람으로서 양발운전이라는게 가능한지,디딤발도 없이 브레이크와 악셀을 부드럽게 밟을수나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1차로는 추월차로
오르막에서 양발 아줌마 만난적 있는데
산 하나 넘을때 까지 돌아버리는줄 ㅋㅋ
왜 양발운전 하는지 이해불가
자세도 불편할텐데
저는 처음에 스틱으로 운전 배워서 자가용도 스틱타다가 명절 정체시에 죽도록 고생하고 오토로 바꾸니
그렇게나 편하던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