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출장가는 꿈 꿨는데
S350이 뒤에 붙어서 2.0디딸 기를 죽이더라구
달리자는거여? 하면서
밟으니깐 따라오네
여윽시 직빨에서는 아무리 돼지같은 S라도
출력이 딸려서 멀어지길래 포기할라했는데
쫄보 영감님인지 아니면 가진게 많아서
오래 살려고 그러는지
코너같이 않은 코너만 나와도 150이상 못 밟길래
슬립스트림 시전해서 40분간 똥꼬빨면서 광주까지 같이옴
ps. 9890 S클래스타는 형 브레이크 그렇게 애매하게 잡다가
앞에 꼽는다?
제가 구형 S350 블루텍을 소유해봐서 아는데, 4기통 디젤한테 고속도로에서 똥침 맞을 차가 절대 아닌데요 ^^
현재 신형의 경우 구형보다 더 주행성능이 좋아졌죠
제로백 7초 이내, 숨고르기 없이 올라가는 일상의 최고속도 230전후(쥐어짜는 속도는 250+)
더구나 350 디젤 엔진의 경우 출력손실이 거의 없기에 다른 차량 300마력 이상으로 보면 됩니다
국산차로 따지면 g90 3.8과 거의 성능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하지만 벤츠의 특성상 초고속 영역에서의 코너링과 안정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죠
고속도로 왠만한 코너는 200 이상으로 별무리 없이 다 돌아갑니다
국도 시내바리에서는 순발력이 조금 떨어지는 듯 하지만 고속영역과 초고속 영역에서의 벤츠S는
신기 할 정도로 잘달립니다
님이 운전을 매우 잘하시거나
상대 차량이 별로 달릴 의지가 없었거나 둘 중 하나 같네요~^^
당연히 상대안돼는 차량인데
상대가 겁많고 경험이 너무 없는 사람이었어요
직빨은 풀악셀이고 코너만 나오면 150이상 밟지를 못함
그래서 몇번 제치고 거리 벌려두면
다시 따라와서 똥꼬 붙기를 몇번 하더라구요
그래서 걍 뒤따라 가는데 위험하게 운전하더라구요
빨라서 위험한게 아니라 추월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가늠을 못하고 브레이크는 너무 늦고 그러다
앞차에 진짜 꼽을뻔한걸 몇번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