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는 한번 고장나면 일단 200입니다. 미국에서도 일단 센터 들어가면 250이죠.
잠깐 경험하시고 기변하실꺼면 괜찮아요 특별히 고장날건 없어요.
근데 사장님 수리비는 각오하고 타셔야죠. 왜 슈퍼카가 슈퍼카 일까요???
일반인의 접근을 막거든요....수리비랑 유지비로. 슈퍼맨만 유지가능. 그리고 슈퍼카에게 정비성이나 내구성을 기대하는건 무리구요. 검증안된 첨단 기술을 쓰는차에 내구성이 있을수가 없죠.
수리비가 겁나면 내차가 아닌겁니다. 세상에서 가장 부자는 오래된 슈퍼카 타는 분들입니다.
그럼 지르시고 시승기 부탁드려요^^
비슷한 두차종을 같이 소유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지티는 뽀다구의 위력을 실감할수 있고 박스터는 운전의 재미를 실감할수 있죠. 근데 박스터는 느리구요. 박스터는 둘이서 가까운 여행을 짐싸서 갈수 있지만 GT는 그게 힘듭니다. 트렁크가 나름 있기는 한데 가방이 안들어가요. 직빨은 지티!!! 코너는......아마도 지티......지티는 벤츠가 아님.
지티는 한번 고장나면 일단 200입니다. 미국에서도 일단 센터 들어가면 250이죠.
잠깐 경험하시고 기변하실꺼면 괜찮아요 특별히 고장날건 없어요.
근데 사장님 수리비는 각오하고 타셔야죠. 왜 슈퍼카가 슈퍼카 일까요???
일반인의 접근을 막거든요....수리비랑 유지비로. 슈퍼맨만 유지가능. 그리고 슈퍼카에게 정비성이나 내구성을 기대하는건 무리구요. 검증안된 첨단 기술을 쓰는차에 내구성이 있을수가 없죠.
수리비가 겁나면 내차가 아닌겁니다. 세상에서 가장 부자는 오래된 슈퍼카 타는 분들입니다.
그럼 지르시고 시승기 부탁드려요^^
비슷한 두차종을 같이 소유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지티는 뽀다구의 위력을 실감할수 있고 박스터는 운전의 재미를 실감할수 있죠. 근데 박스터는 느리구요. 박스터는 둘이서 가까운 여행을 짐싸서 갈수 있지만 GT는 그게 힘듭니다. 트렁크가 나름 있기는 한데 가방이 안들어가요. 직빨은 지티!!! 코너는......아마도 지티......지티는 벤츠가 아님.
잠깐 경험하시고 기변하실꺼면 괜찮아요 특별히 고장날건 없어요.
근데 사장님 수리비는 각오하고 타셔야죠. 왜 슈퍼카가 슈퍼카 일까요???
일반인의 접근을 막거든요....수리비랑 유지비로. 슈퍼맨만 유지가능. 그리고 슈퍼카에게 정비성이나 내구성을 기대하는건 무리구요. 검증안된 첨단 기술을 쓰는차에 내구성이 있을수가 없죠.
수리비가 겁나면 내차가 아닌겁니다. 세상에서 가장 부자는 오래된 슈퍼카 타는 분들입니다.
그럼 지르시고 시승기 부탁드려요^^
비슷한 두차종을 같이 소유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지티는 뽀다구의 위력을 실감할수 있고 박스터는 운전의 재미를 실감할수 있죠. 근데 박스터는 느리구요. 박스터는 둘이서 가까운 여행을 짐싸서 갈수 있지만 GT는 그게 힘듭니다. 트렁크가 나름 있기는 한데 가방이 안들어가요. 직빨은 지티!!! 코너는......아마도 지티......지티는 벤츠가 아님.
급이 같은차가 아닙니다.
타다 버릴 거 아니면 키로수 5만 이상은
사면 안 된다고 국어사전에 나와 있음
오꼬르벳 아쉽네유
잠깐 경험하시고 기변하실꺼면 괜찮아요 특별히 고장날건 없어요.
근데 사장님 수리비는 각오하고 타셔야죠. 왜 슈퍼카가 슈퍼카 일까요???
일반인의 접근을 막거든요....수리비랑 유지비로. 슈퍼맨만 유지가능. 그리고 슈퍼카에게 정비성이나 내구성을 기대하는건 무리구요. 검증안된 첨단 기술을 쓰는차에 내구성이 있을수가 없죠.
수리비가 겁나면 내차가 아닌겁니다. 세상에서 가장 부자는 오래된 슈퍼카 타는 분들입니다.
그럼 지르시고 시승기 부탁드려요^^
비슷한 두차종을 같이 소유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지티는 뽀다구의 위력을 실감할수 있고 박스터는 운전의 재미를 실감할수 있죠. 근데 박스터는 느리구요. 박스터는 둘이서 가까운 여행을 짐싸서 갈수 있지만 GT는 그게 힘듭니다. 트렁크가 나름 있기는 한데 가방이 안들어가요. 직빨은 지티!!! 코너는......아마도 지티......지티는 벤츠가 아님.
급이 같은차가 아닙니다.
gt 고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