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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10 정도에서 풀가속하면서 rpm 끝까지 쓰면 차가 울컥울컥되네요 rpm 바늘도 울컥울컥하고..
고급유맵핑 차량이긴 한데 뭔가 터보차저가 조옷된거 같은 느낌이 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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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점화플러그 소자 및 간극 확인
2. 공연비 체크
우선 싼거부터 진단 해 보시죠 ㄷㄷㄷ
공연비는 맵핑문제일수있을까요 ?
있을수있으니
점검해보세요
공연비는 산소센서를 범인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말씀드렸습니다
기존 주행시에 문제가 없었다가 갑자기 발생된 경우 산소센서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 할수 있다고 책에서 봤던 것 같습니다
6천에서 울컥하는 증상은 대개 인젝터나 타이밍 체인 관련 문제였다캅니다..................
아 연료라인도....
어떻게 알았는지는 궁금해 하지 마세예
인젝터는 새거 가지고 있어서 교체하면 되겠고 연료라인은...크흡
제 친구 아스수동이 비슷한 증상이었는데 알고보니 터빈 임펠러가 나갔더라구요;;
아 제차는 수동이 아닙니다
혹시 주행말고 P나 N상태에서도 재현되나요?
압축안나오면 그럴수도있습니닷
부스트 제어 관련 부품 고장으로 피크부스트 제어 잘 안될때도 발생 합니다
저는 같은 증상으로 일단 윗 분들이 말씀하신 점화/연료 관련 하드웨어 차례대로 다 갈아도 안 잡히고
터보쪽 하드웨어 까지 싹 갈았는대도 안 잡혀서 마지막으로 리맵 하고 잡았습니다 (부스트 살짝 낮췄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터빈교환하고 바뀐 웨게가 ecu 세팅된 제어 값이랑 안맞아서 피크부스트 제어를 잘 하지 못했던 것으로 원인을 추정하고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하드웨어 부터 싹 갈아 치워서 근본 원인은 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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