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1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DBS볼란테 11/11 17:11 답글 신고
    308MT 이사람 하고는 말 끄적일 필요가 없어요. 100명이 틀렸다고 해도 지는 무조건
    맞다고 할 사람입니다. 페라리를 100명이 페라리라고 해도 지가 마세라티로 알고 있
    으면 마세라티라고 할 사람입니다. 위에 댓글들도 보면 1~2명도 아니고 많은 사람들
    이 지적하는 부분에 대해 전혀 단 1%도 자기가 잘못 알고 있다고는 절대 인정안합니
    다. 나머지 몇명아니 몇십명이여도 상관없겠죠. 다른 사람이 무조건 틀리고 내 생각
    이 무조건 옳다. 이런거죠. NSX랑 같이 달려보면 아 슈발 할끈데 NSX가 국내에 많지
    않아 아쉽네요.
  • 레벨 병장 조용한남자 11/12 21:05 답글 신고
    328MT님 어디서 줏어들은정보로 들이댓다가 수습하느라 욕보시네요.
    걍 그만 아닥하시는게 더 나을성 싶어요. 문맥문맥 하시는데 문맥 잘봤습니다.
    이미 본인은 결론 정해놓고 다른이견은 전혀 안받아들이는 모양새네요.
    혼다차에 개관광 당하신적 있으세요??? ㅎㅎㅎ
  • 레벨 상병 쫄깃하게 11/12 22:54 답글 신고
    차에 대한 평가를 할때 꼭 제원상 마력수나 토크등..숫자만보고 그차를 평가하려는 병신들이 꼭있음..남들이 다 "네가 틀렸다!"해도 곧죽어도 지가 맞다는 병신들도 많고...
    이런 애들중에 왕따도 많고...슈퍼카라는게 꼭 마력만 높다고 슈퍼카냐?
    10년이상 팔다가 단종한게 실패냐? 너랑 반대의견 달면 혼다빠냐?
    리플달지마라..그래봤자 욕만 먹을뿐이니까...
    네가 몰아본차아니면 좋네마네하지마라 어차피 네가 가진 지식이래봤자 자동차잡지 열심히 정독해서 외운 그차의 마력수가 전부일테니까..
  • 레벨 훈련병 엑스 11/18 10:29 답글 신고
    328MT....
    공부 마니했네....
    아가....
    니가 갑이다...
    ㅂ ㅅ ......
    ㅉㅉㅉ
  • 레벨 하사 2 무르시LPg40 11/18 21:13 답글 신고
    혼다에서 돈을 벌려는 목적말고 기술력을 총동원해서 매니아를 위한 실험적인 스포츠카를 만든 것은 카매니아로서 박수칠만하죠. 무시당하고 욕먹을 일인가요? BMW도 훌륭하지만 혼다가 그보다 마력이 약해서 초딩수준으로 까여야 하는 그런 회사는 아닌것같은데. 328님은 초딩은 아닌것같고 많이 배우시고 돈도 많으셔서 좋은 차도 타고 계신데 사회와 주변의 관심이 필요한 분인 듯합니다.
    그렇게 사시면 스트레스받아요. Look at the bright side.
  • 레벨 하사 3 G4GC 11/20 20:17 답글 신고
    328MT // 무식이 톡톡 튀네요.. 모르면 가만히 있던가 조용히 물어볼 것이지..

    90년대 일본내 280마력 / 시속180Km 규제 있다는건 애들도 아는 사실 아닌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마력이나 더 높은 라이벌 F360 챌린지 스트라달레와 동일한 뉘르 7:56을 달성합니다.

    혼다는 이미 NSX나오기 전부터 90년대에도 양산형 엔진에도 리터당 100마력을 뽑는 메이커였습니다. K엔진 이전에 B엔진 시빅1.6으로 160마력 넘게 나오죠.
    그런 메이커가 기술력이 없어서 겨우 저정도 출력으로 출시했다고 보기는 어려운데요.
  • 레벨 하사 3 G4GC 11/20 20:19 답글 신고
    NSX의 진가는 그 무시무시한 밸런스와 핸들링에 있죠.
    위에서 이미 언급하셨지만 맥라렌조차 침을 흘릴 정도로..
    툭하면 섀시 찢어지는 E46 3시리즈가 어딜 "감히" NSX와 비교를 한다는 말입니까.
  • 레벨 하사 2 현기차귀족노조 11/21 08:39 답글 신고
    지다가던 사람인데 328아저씨 "NSX도 분명 엔진만 약한 훌륭한 차라고 했습니다" 라고 말하는데
    아무리 봐도 위에 쓴글읽어보면 NSX 자체가 후진차라고 쓴 글이 느껴지는데요....
  • 레벨 병장 fdvdfgg4 11/22 10:24 답글 신고
    엔진마력이 차량을 논하는 중점이 된다면..그런 논리라면....지금 나오는 도요타86은 개쓰레기네.....2.4gdi랑 비슷하니까..쏘나타랑 다를게 없는듯요. 그닥 뭐....박서엔진에다가 낮은 저중심 설계랑...뭐 이런거 빼면 뭐..좋을거 있음? 대충 요런 논리임?
  • 레벨 하사 1 못따 11/26 14:33 답글 신고
    탑기어서도 제레미 클락슨이 혼다의 NSX 단종에 탄식을 했죠
    유럽선 페라리만큼이나 높게 평가받는 NSX인데.다시 나왔음 좋겠네요
  • 레벨 대장 띨파니 11/27 12:46 답글 신고
    혼다차를 보니~~~또 다시 아카디아를 몰구싶당~~~ㅋ기냥 탈껄.....괜히 바꿨나???ㅜ
  • 레벨 원사 3 Bg포르쉐끼69 12/26 13:07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준장 굵고짧은존슨 03/23 13:14 답글 신고
    헐~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