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꼭한다 03/02 21:24 답글 신고
    1등! 잘봤습니다
  • 레벨 원사 3 SANTOS100 03/03 08:47 답글 신고
    네다음 카렌스 독일버전
  • 레벨 소령 3 경대앞노숙자 03/03 09:17 답글 신고
    가격이 아쉽네요...
  • 레벨 준장 정호롤 03/03 09:44 답글 신고
    지호진인가..?
  • 레벨 중령 3 블랙올카 03/03 11:10 답글 신고
    독일제 카렌스군요! 가격이...ㅜㅜ
  • 레벨 중장 세상속의나 03/03 17:35 답글 신고
    카렌스가 아니라


    i30 급으로 보이네;;...


    내 눈이 커졌나? ㅋ
  • 레벨 상사 2 날라부러 03/03 22:56 답글 신고
    진짜 5백만원만 낮추면 좀 팔릴거같은데...항상 가격이 아쉽다. 국산차기준으로 5백~천만원이 비싸니
    함부로 덤비질 못하겠구먼...
    그나저나 차는 좋은데 i40보다 훨씬 작아보이네...
  • 레벨 대위 3 베엔츠 03/04 11:37 답글 신고
    너무 비싸요
  • 레벨 소장 시민의발 03/05 22:12 답글 신고
    카렌스느낌이 강하네요..

    계기판도 심플하고.....

    그래도 좋아보이기는 하네요... 성능이며...연비며... 제눈엔 수입차는 다 좋아보임
  • 레벨 대위 3 흰빛니발이 03/06 11:17 답글 신고
    2천찌찌 디젤에 150마력대면... 기존 143마력엔진라인업인가요...?

    n47->b47 적용모델인가요...?
  • 레벨 중위 3 김석유 03/06 11:56 답글 신고
    저걸 디자인이라고 출시한 걸 보면 앞으로 베엠베 망할 거 같습니다. 성능과 명성을 떠나서 저따구로 디자인한다면 미래도 없을 것 같네요.
  • 레벨 원사 2 9223 03/07 00:57 답글 신고
    뭔가 비엠이란 단어랑 전혀 어울리지 않아.
  • 레벨 대위 3 제러미클락슨 03/10 11:24 답글 신고
    비머... 아 비머... 1시리즈도 나왔을때 실망했는데 왜 굳이 또 이런 시장을 확보하려하는지... 브랜드 가치는 생각도 안하는듯;
  • 레벨 소위 3 산토스 03/10 13:06 답글 신고
    계기판이 넘 작은듯..앙증맞네..
  • 레벨 상병 리노스 03/10 16:29 답글 신고
    카렌스 같다는 생각을 나만 한 건 아니네유~ㅋㅋ
  • 레벨 원사 1 leonids 03/11 08:36 답글 신고
    디자인이 후퇴하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Premiers 03/12 16:53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ㄷ
  • 레벨 소장 별보기 03/13 14:22 답글 신고
    디씨하면 충분히 3000만원대 중반에서 후반에 가능하다...
  • 레벨 상사 1 palos 03/13 19:51 답글 신고
    카렌스 카피 버젼 2천대 중반 부터 시작하면 사것다
  • 레벨 중위 2 신일 03/16 13:01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원사 3 득템머신가동 03/17 09:06 답글 신고
    보배엔 거지들 밖에 없나.
    4180만원이라잖아.
    동일한 엔진스펙을 가진 320d ED도 4650만원인데 320d ED 대비 거의 500만원 가량 저렴한거여.
    3시리즈에 비해 헤드업디스플레이를 제외하곤 모든 옵션이 더 추가되었고 실내공간도 더 넓은데
    얼마나 더 싸게 팔아야 비싸다는 개소리가 안나올지.
    BM이 현기와 동급으로 착각하는 거임??
  • 레벨 원사 2 우주통신 03/17 14:57 답글 신고
    한국넘들만 눈이 높아서 좃도 달릴데도 없으면서 큰차만 좋아하고.. 그렇다고 돈은 있나? 엔진 마력도 안되는거 덩치만 키워타고.

    잘사는 유럽,일본애들도 다 작은차다.

    저차는 상급의 왠만한 고급사양 다 들어가 있는 차임.
  • 레벨 상병 로맨티스트 03/18 22:45 답글 신고
    이런건 BMW 브랜드 이미지에 마이너스만 줄 것 같은데.. 디자인 참 그렇다.
  • 레벨 하사 2 나는백만정자 03/21 22:14 답글 신고
    안에는 괘안은것 같은데 참...
  • 레벨 중장 뉘링부르2 03/27 22:22 답글 신고
    정말 못생겼네요. 에혀~
  • 레벨 중령 2 절대추녀왕조현 03/29 08:10 답글 신고
    카렌스 쫌만늦었으면 개까였을듯
  • 레벨 중위 3 카얀색 03/29 22:30 답글 신고
    보이기는 저래도 주행감성은 카렌스 정도는 상대도 안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레벨 소령 3 남자는대여자는타고 04/02 09:36 답글 신고
    가격이 안드로메다이네요...
  • 레벨 하사 2 얼짱몹들 04/03 12:54 답글 신고
    MVP는 올란도, 카렌스인데.... 가격차이가 천만원이라.... 진짜 MPV매니아 아닌 이상에는 카렌스보다 안팔릴거 같습니다. 정작 카렌스도 올란도에 밀려서 허우적 되고 있는데.... 저 가격에서 천만원 낮아지면 국내 MPV 다 잡는다에 손목아지 걸겠습니다. ㅋㅋㅋ
  • 레벨 소위 2 병뚜껑 04/29 09:17 답글 신고
    원가 절감이 세계적인 추세인듯 ~~ 이제 수입차 국산차 구분할 것도 없네요 ~~ 막이네요 ㅋㅋ
  • 레벨 중령 3 하리부말리부 05/20 12:15 답글 신고
    기아가 비엠을 빼긴거지 비엠이 기아를 배낀게 아니예여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08/01 01:40 답글 신고
    X1 이 낫것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