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그래서뭐어쩌라고 03/29 16:12 답글 신고
    +82 의 민족이 또 ....
  • 레벨 병장 ReadyTo 03/29 18: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땡72 03/30 09:07 답글 신고
    그러고보니 국가코드 진짜 잘받은듯 ㅋㅋ
  • 레벨 이등병 설레입니다 03/30 09:31 답글 신고
    앗 한번도 생각 못했던건데 ..번호표를 누가 저렇게 지워준건지 ㅎㅎ..대단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레벨 대령 3 천안그남자 03/30 10:28 답글 신고
    ㅎㅎ
    국가 코드도 82
  • 레벨 하사 1 엄멍 03/30 11:08 답글 신고
    빨리빨리!
  • 레벨 중사 2 Bullbaba 03/30 15:37 답글 신고
    점심식탁에 밥 놓여지는순간 10분컷하고 커피자판기 버튼 누르고 손 넣어서 종이컵잡고있는거보면 핵소름ㅋㅋㅋ 점심시간 쪼개고쪼개서 할거 다 함ㅋㅋㅋ
  • 레벨 원수 어쩌다부랄탁 03/29 16:15 답글 신고
    이쯤되믄

    노벨상 대한민국 기대해도 되는건가?

    -_-)
  • 레벨 소위 2 벌레잡는특등사수 03/29 16:31 답글 신고
    노벨평화상??
    세계의 평화에 이바지한???
    강추드립니다!!
  • 레벨 준장 양보배 03/29 16:47 답글 신고
    지금 예상되는게

    노벨의학상
    노벨평화상
    WHO사무총장
  • 레벨 상사 1 켄라커츠 03/29 17:44 답글 신고
    예전에 유례없이 자국의 노벨평화상 수상을 반대했더랬죠.. 특정 지역이라던가.. 그래서 TK인가.. ㅡoㅡ
  • 레벨 상사 1 칠봉씨 03/29 20:01 답글 신고
    제정신 아닌듯
    지식도 바닥이고..
  • 레벨 중사 1 미련곰탱 03/30 09:03 답글 신고
    김어준도 오늘 질본에 노벨의학상 줘야 하는 것 아니냐고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장스 03/30 14:39 신고
    @배천명 수상자들이 자국을 등졌죠 ㅋ
  • 레벨 병장 불의보면질척 03/30 10:15 답글 신고
    디스코 댄스 타임♪~(ノ^_^)ノ\(
  • 레벨 대령 1 가지사나 03/29 16:16 답글 신고
    미국키트 승인나서
    우리나라도 빨리 팔아서 투자비 뽑고
    챙길거 챙겨야 하는데
  • 레벨 대위 3 매일그대로 03/29 16:23 답글 신고
    지금 상황보면
    미국키트는 미국에서만 쓰기에도 바쁠거 같음.
  • 레벨 중사 3 지훈이아빠0 03/29 17:08 답글 신고
    홍콩도 30분만에 나오는거 만든지 한달 이상됬는데 이슈 없는거 보니 신속은 정확도가 너무 떨어지나봄
  • 레벨 병장 관바 03/29 17:30 신고
    @지훈이아빠0 생산량도 걸리지 않을까요. 저거 생산하려해도 지금처럼 월드밸류체인이 깨진 상황에선 쉽게 생산량 못늘리긴 할거 같은...
  • 레벨 원사 1 땅두릅 03/29 18:15 답글 신고
    3개사 승인 나쓔
  • 레벨 병장 리리홀릭 03/29 20:31 답글 신고
    미국거 정확도 50% 이하라는 ㅜㅠ
  • 레벨 대위 3 자연주의bassist 03/30 08:58 답글 신고
    뉴스 보니 바이러스 검사 키트가 1단계~3단계인가?? 그렇게 있는데 3단계 검사까지 해야 매우 높은 정확도를 얻을 수 있는데 다른 나라는 1단계 수준이고 우리 나라는 3단계까지를 한번에 검사 가능한 기술이라네요??

    그래서 시간도 짧고 정확도도 거의 완벽에 가깝다고.
  • 레벨 원사 2 척준경 03/30 10:50 답글 신고
    씨젠 키트가 한번에 3번인가 테스트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던대 그만큼 정확도도 올라 가는거고요,
    아닌가요?;;
  • 레벨 일병 우리아부지 03/30 12:21 답글 신고
    지금 많은 나라가 찾아도 가격 올리지않고 보내줘서 다른나라들 고마워하는데 가격부풀려 받으면 어찌될까요? 생명가지고 장사치노릇 하지맙시다!
    병원도 장사지만 돈 보단 생명존중한 의사들이 있기에 욕덜 먹는거죠. 한번더 생각하시다.
    일본이나 중국이였다면 이미 가격올려겠지요.
  • 레벨 준장 rewq 03/29 16:22 답글 신고
    한국언론에서는 볼수없는 정보를 우리는 외국언론을 통해서 보네요
  • 레벨 상병 유토피아 03/29 17:52 답글 신고
    bbc가 한국언론 보니 답답해서 우리나라온듯해요 ㅋ
  • 레벨 대위 3 마즈까싸대기 03/29 16:24 답글 신고
    추천
    니나노~~
  • 레벨 소장 묵치파 03/29 16:27 답글 신고
    기레기들은 외면하는 뉴스..
  • 레벨 원사 1 무브라이크트리 03/29 16:28 답글 신고
    대한민국 정론지 bbc,,,
  • 레벨 소장 아름다운들가평 03/29 16:28 답글 신고
    일일 백만개를 생산하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는데 대체 왜 이걸 외국 기자가 알려주나요. 하
  • 레벨 준장 이도페이 03/29 16:29 답글 신고
    정말 대단한 대한민국입니다~~~
  • 레벨 중위 2 교사블죽돌이 03/29 16:33 답글 신고
    보고있냐? 미통당 개 쓰레기들아~~~
  • 레벨 소령 3 웃음카드3장 03/29 16:37 답글 신고
    기레기들 뭐하냐 ??? 똥휴지 찍어내냐 ???
  • 레벨 하사 1 프린 03/30 14:25 답글 신고
    캐릭터가 일본 구마모토의 구마몬인것 같은데????
  • 레벨 대위 1 85쉐비실버라도 03/29 16:38 답글 신고
    라우라 빅커: BBC 서울 특파원
    응원합니다!
  • 레벨 병장 가정법원 03/29 16:38 답글 신고
    노벨상 기대 해봅니다
  • 레벨 준장 바부팅이들1허리아래 03/29 16:42 답글 신고
    우리나라 언론은 바빠서 시간이 없습니다. 경제파탄 중국입국차단안한거 일본차단한거 등등 정부 깔거찾느라 바빠서 이런거 취재할 시간이 없지
  • 레벨 대장 포공34 03/29 16:43 답글 신고
    굿
  • 레벨 상사 1 끈스 03/29 16:44 답글 신고
    왜신은 입닫고 외신이 알려주네 ~~
  • 레벨 소령 3 분리수거담당 03/29 16:52 답글 신고
    단지 우리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정부와 국민이 힘합쳐서 노력했을뿐인데
    전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이란 브랜드가 홍보되는 중~
  • 레벨 소위 3 6652 03/29 16:54 답글 신고
    save the world
    by korea
  • 레벨 원사 3 내맘을뺏어봐 03/30 10:39 답글 신고
    제발 욕은 하지 맙시다.
  • 레벨 대위 1 지휘통제실 03/29 17:06 답글 신고
    기레기들은 뭐하냐???....
  • 레벨 중사 3 지훈이아빠0 03/29 17:07 답글 신고
    궁금한게 씨젠의 기술로 만드는건지? 아니면 다 자기네회사 기술로 만드는건지? 저거 만드는회사가 우리나라에 열개는 되보이던데
  • 레벨 원사 3 호갱끼돼쓰까 03/29 17:28 답글 신고
    질병관리본부에서 먼저 만들고 관련업체들에 기술등을 넘겨 대량 생산 들어간거죠.
  • 레벨 이등병 2돌람바 03/29 21:44 신고
    @호갱끼돼쓰까
    질본은 코로나19 샘플등 자료넘겨주고
    검사기준 제시후 업쳬들기술로
    개발한 제품받아 시험후 식약청서 긴급승인 질본 납품으로 알고있습니다.
    회사들마다 약간씩 검사방식이 다릅니다.
  • 레벨 대위 3 328MT 03/30 10:22 답글 신고
    시약 사다 씀

    스위스 로슈 시약 아니면 못믿는다 말 많음
  • 레벨 중령 2 차카게살자좀 03/29 18:03 답글 신고
    저 누님 열일하심.
  • 레벨 하사 1 털어드림 03/29 18:53 답글 신고
    기레기들! 이런건 표창장감 아닌감?
  • 레벨 원사 3 엠텍 03/29 20:45 답글 신고
    아시잖아요..기술도 있고, 명분도 있고, 국민도 밀어주고, 돈도되는 사업 신나는 일입니다.

    한국사람들..어지간한 고문관들 아니면 이시점에는 없던 기운도 나서 일 열심히 하죠.
    공장라인 후딱 설치하고 옮기고 증설해서 시간외 근무까지 자발적으로 일사천리 진행할듯..
    중요한 포인트는 이게 한국인들에겐 그냥 일상사임~
  • 레벨 소위 1 악령이 03/29 23:36 답글 신고
    울나라 국제전화번호 82가 그냥 만들어진거이 아녀 ㅋㅋ
  • 레벨 병장 나쁜물고기 03/30 15:29 답글 신고
    인정!
  • 레벨 간호사 봉동사라요 03/30 00:26 답글 신고
    부작용 없는 치료제로 중증환자 7명치료한
    HZVsf인가도 계속 임상중입니다..
    부디 Fda에서 승인나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길 바라 마지 않습니다^
  • 레벨 준장 강제동원된선조를찾자 03/30 09:28 답글 신고
    우리가 안해서 안하는게 아닙니다 ㅠㅠ. 이명박그네 허송세월에 통탄합니다.
  • 레벨 중사 2 이니지오 03/30 09:44 답글 신고
    민족언론 BBC의 믿을만한 뉴스군요
  • 레벨 상사 3 노멀라이프 03/30 10:09 답글 신고
    자 이제 4월 안으로 치료제만 나오면 되겠습니다.
    미국 FDA긴급승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기회를 늫치지 마시길
  • 레벨 일병 윤하음빠 03/30 10:58 답글 신고
    어떤 종목인가요? 승인 나면 대박 같은데요
  • 레벨 대령 3 천안그남자 03/30 10:30 답글 신고
    이런 뉴스를 BBC를 통해서 보네요
    우리나라 기레기들은 뭐한다냐
  • 레벨 소령 2 띨폰 03/30 10:40 답글 신고
    ㅓㅜㅑ.................국뽕에 취한다.ㅋ
  • 레벨 소위 3 북경오리맨손으로발골 03/30 10:45 답글 신고
    전세계 필요한 양 맞추려면 턱없이 부족. 힘내세요.

    이 와중에 이런 기사를 외국에서만 주로 써대는 이유는...

    아직도 똥인지 된징인지 구분 못하고, 간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의심증상이 미각 후각 이상이라 하더니....아무대나 붙어 빨더니 옮았나.

    하긴 이번 사태에 직간접으로 빨아댄 곳만 해도 옮고도 남지.

    기더기도 아깝다. 기로나 해라.
  • 레벨 소위 1 NO재팬NO미통 03/30 11:08 답글 신고
    빤스런한 홍혜골이 생각나네
  • 레벨 소장 꼬장중사 03/30 11:28 답글 신고
    베트콩, 일본 주지 말기를.
  • 레벨 소위 3 널꼭데리구올께 03/30 11:30 답글 신고
    진단키트 일반 적인 나라는 1단계 키트...

    WHO권장 단계는 2단계...

    씨젠은 처음 부터 계발할때 3단계 완성...

    담달 중순에는 변형될걸 미리 알고

    변형 코로나 바이러스 까지 백퍼

    잡아낼수 있는 개발 끝내고 나온 답니다~

    더 중요한건 바이러스 사업체 끼리

    정보를 공유한다는거~~

    이미 세계는 코로나에 대해서는 우리

    나라를 앞지를수 없다는게 갠 적인 생각임~~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03/30 11:48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나다나엘341 03/30 11:52 답글 신고
    완전 자랑스런 대한민국 입니다, 치료제 도 나 왔의면 좋겠네요.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3/30 12:05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3/30 12:33 답글 신고
    아이돌만큼 과학자도 필요한 세상
  • 레벨 중위 2 닥터가스레인지 03/30 12:37 답글 신고
    우리와이프가 죽어라 만들어내는키트..ㅜㅜ 노블바이오 힘내라~!
  • 레벨 소위 3 조시나뱅뱅 03/30 12:39 답글 신고
    그리고보면 우리나라 정말위대함
    힘들때 다같이 힘모아나가고 누군가 힘들면 손해를 떠나서 일단 돕는...역시 대단한나라.
  • 레벨 대위 3 걸어다니는정비사 03/30 12:43 답글 신고
    미국 다음으로 이란가고 일본이나 베트남은 맨 마지막에 갈듯. 이란이 한국돈 4조원대 예금으로 사간다고하면 인도주의적으로 안줄수가 없음.
  • 레벨 소위 3 장안동남아 03/30 12:48 답글 신고
    K-독도
  • 레벨 원사 1 임마이거질라이네 03/30 12:55 답글 신고
    번역 한가지 왜 빼먹냐 almost as many as the country has used in the entire oubreak 우리 국가가 이 발발에 전체하루사용하는 만큼 만들어 낸다.
  • 레벨 소령 2 붕가봉가 03/30 13:35 답글 신고
    와 백만 거의3배 늘리네여
  • 레벨 소위 1 타고싶다좀 03/30 13:36 답글 신고
    ㅋㅋㅋㅋ진짜 대한민국 대단하다 ..
    다들 존경스럽습니다 모두요

    이 시국을 견뎌내는 여러분도...
    온 갖 가짜뉴스 대응해가며 오해 받는데 묵묵히 일해서
    진실로 보여주는 질본, 보건소, 정부 각 지자체도...
    몇 군대 빼고..

    지나온 9년이란 시간이 참 아쉽고 아깝고 너무 억울합니다
    ㅋㅋㅋ진짜 투표 잘하고 다들 정치에 관심 좀 갖으시고...

    워낙 가짜뉴스가 많으니 혜안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물론 나 부터 노력해야죠.. 파이팅 !!
  • 레벨 병장 하바나하바나 03/30 14:57 답글 신고
    조중동이 싫어할 내용이네요ㅎㅎ
  • 레벨 대령 1 사람사는곳 03/30 15:36 답글 신고
    대한민국입니다.
  • 레벨 소위 2 차카개살아라 03/30 15:45 답글 신고
    우리기업이 장사 잘되서 돈버는건 당연히 좋은데.

    중국에 나라 받치는 주재에 같이 갈려는

    대께문들 참 모순 덩어리야 ㅎㅎㅎㅎㅎㅎㅎ

    대께문들이 니들이 섭기는 절대문주가 중국에

    뭘 퍼주는지는 아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께문소리 안 들을려면 화훼이 한국 진출이나 반대해라.

    우리기업들 다 죽어난다.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이 있는데 왜? 화웨이를 써야하냐?

    ㅉㅉㅉ............
  • 레벨 원사 3 오늘은니가 03/30 15:59 답글 신고
    맨날 북한팔이하다 안통하니 요즘엔 중국팔이냐?
    발전이 없네ㅋㅋㅋ,
  • 레벨 원사 3 창꽁에서 03/30 16:53 답글 신고
    그놈에 빨갱이 안지겹냐... ㅉㅉㅉ 그리고 중국빨아댄건 근혜잖어.

    경제는 자유무역이잖어. 그럼 삼성 현대 엘지등등등 기업은 해외어케나가냐. 생각좀하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