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푸른신호등 09/16 14:47 답글 신고
    세상 살면서 화끈한 사람이 좋습디다
    몰랐습니다
    미안합니다
    환불할께요
    이렇게 간단명료하게 구차하게 변명없이 일처리 하는 사람이 좋습디다
    답글 10
  • 레벨 중사 3 후크선장님 09/16 14:53 답글 신고
    맞습니다. 왜 가해자는 피해자 생각은 1도 없고 본인들만 힘들다고 하나요? 원인을 제공했으면서
    답글 0
  • 레벨 중령 2 방향지지등 09/16 14:44 답글 신고
    이렇게 설명해줘도 모를껍니다. 일단 추천!
    답글 0
  • 레벨 상사 1 투은아빠 09/17 08:00 답글 신고
    핑계로 성공한건 김건모뿐이다
  • 레벨 병장 람보르기늬 09/17 08: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건들면물린다 09/17 08:03 답글 신고
    직수차량 중고라도 끼리끼리 모여 타다보면
    히스토리 다 나옵니다.

    저는 첨부터 알고있었다에 한표입니다
  • 레벨 원사 3 차칸감자 09/17 08:04 답글 신고
    거래하면서 혀바닥이 졸라게 길면 후에라도 문제 생기더라..
  • 레벨 중위 1 까꿍이™ 09/17 08:18 답글 신고
    하자있는 물건 팔아놓고 뭐 이리 혓바닥이 길어..
    걍 환불해줘야지.. 거지처럼 뭐하는짓이야.. 능력도 나보다 낫구만.. ㅡㅡ;
  • 레벨 소장 사람사는곳 09/17 08:21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상병 루치니 09/17 08:33 답글 신고
    본인 행동이 잘못인지 모르니까 더 큰문제죠. 이런 사람 은근히 많을듯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09/17 08:34 답글 신고
    처음부터 대처를 잘했으면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깔끔하게 환불해야지 판매자가 잘못했네
  • 레벨 원사 3 야한고양이 09/17 08:38 답글 신고
    대가리가 멍청하면 손발이 고생
  • 레벨 이등병 불쓰100 09/17 08:57 답글 신고
    정신병자는 지가 미친지를 몰라여...
  • 레벨 중사 2 산할산할산할머니 09/17 09:00 답글 신고
    나이어린 꼬맹이가 가정교육 제대로 못받고 자라서 그저 돈이면 단줄알고 의시대면서 자랐겠죠. 근데 알아야 되는게 세상엔 돈많으면서 겸손한 사람 진짜많다. 인성이 안돼있으면 무너지는건 모래성이란다.모래성 경험하고 있을건데 지금이라도 사죄해라.
  • 레벨 하사 2 빼다박음 09/17 09:03 답글 신고
    추천하고갑니다
  • 레벨 상사 3 tyfhfhd 09/17 09:07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사 2 79타 09/17 09:08 답글 신고
    댓글들 쭉보니까 10%정도는 태생이 대가리가 희안하게 돌아가는 종자가 있다 싶네...
  • 레벨 중사 3 같이놀꽈 09/17 09:16 답글 신고
    아부지가 억대 차량 사줬으면 증여세는 헉?아닙니닷
  • 레벨 대령 1 소는누가키우나 09/17 09:27 답글 신고
    강릉람보 인생경험 제대로한다. 많이 배우고 항시 고개숙이고다녀라. 사람은 항시 겸손해야되고 돈이 있던없던 상대를 대할때는 예의를 지켜라. 지방에서 아버지가 좀 돈좀있다고 인지도가 있는모양인데 서울사람들 집한채팔고 지방가면 바로 동급이상이야 웃기지말그레이 ㅋ
  • 레벨 하사 3 귀인 09/17 10:31 답글 신고
    딴지는 아니구요~^^근데 팔아서 지방가면 그순간은 동급 이상일지도 모르지만 그이후부터 수입원이 문제가 아닐까요? ㅎㅎ 시간이가면 갈수론 하락할텐데....ㅜㅜ
  • 레벨 상병 안양사람111 09/17 09:33 답글 신고
    강 도같은마인드
    혁 신적인인성
    주 댕이뜯어버리고싶네
  • 레벨 중위 3 e60w167 09/17 09:33 답글 신고
    제대로 배운 대갈통이아닌데
    제대로 사과문 올릴줄이나 알겠습니까..
    ㅋㅋㅋ 계속 욕쳐먹으면서 살 인생이죠 뭐
  • 레벨 하사 2 딸링 09/17 09:48 답글 신고
    좋은글 추천
  • 레벨 대령 1 일베모뜨라인 09/17 09:52 답글 신고
    학력이 어떻게 되나요 ? 배운 인간인지 아닌지 좀 검증 해보고 싶네요
  • 레벨 소령 1 미소차 09/17 09:56 답글 신고
    돈자랑 능력 자랑 하는것도 아니구
  • 레벨 병장 내차는보르릉 09/17 09:58 답글 신고
    알고도 팔아넘겨 혹붙은거 떼내고 가슴쓸어 내린거겠지
    환불해주고 다시 보유하려니 원래 똥이었던걸 버틸수나 있겠나
    한번 쌩까고 시간이 지나 넘어가면 지는 그 목돈으로 또 슈퍼썩은차 한대 사려고 둘러보겠지
    국내 몇십대 깔려있는차 히스토리가 뻔한데 랩핑해서 덤탱이씌우고
    지는 또다른 슈퍼카를 살 마음에......얼마나 가슴이 벌렁거렸겠냐
    내가 보기엔 법적다툼까지 간다고 본다......람보썩차 소유주가 나중에 누가될진 모르지만 저차는 폐차할때까지 끌어야 할듯
  • 레벨 상병 닷찌마리 09/17 10:03 답글 신고
    와 ㅋㅋㅋㅋ저랑같은생각을 하시네여 ㅎㅎ
  • 레벨 상사 1 은평갈현2 09/17 10:03 답글 신고
    사죄하고 환불하면 끝나는걸 '왜 일을 이지경까지 만드는지 모르겠네'~베테랑 대사중하나.
  • 레벨 상병 닷찌마리 09/17 10:03 답글 신고
    추천박고 갑니다 구매자분 팩트오지네여!!
    사이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돈받은돈 다시 돌려주면 끝나는 문제를 환불안해주는것도 의심해볼만 합니다 어느 누가봐도 잘못된차을 환불해달라는데 버티고 있고 판매자분이 해결하면 될것을 아버지까지 연락하게 하는건 미성년자가 차판것도 아니고 성인이 차을 팔았으면 서로 알아서 해결을해야지 참 안타깝네요
  • 레벨 원사 2 리더군 09/17 10:16 답글 신고
    말이 길어지면 뭐다?
  • 레벨 병장 Mook12 09/17 10:24 답글 신고
    두분이서 법으로 해결하신다고 하니 그냥 놔두심이 가게 신상 털어서 테러하고 이런건 좀 별로인듯 법으로 결과나오고 당사자들 입장발표 후에도 쉬원한 대처 안나오면 해도될것을
  • 레벨 일병 자유게시팔 09/17 10:30 답글 신고
    아 속시원하다 모두가 생각했던 것
  • 레벨 중사 2 사우디에서히터판매중 09/17 10:38 답글 신고
    속이 뻥~ 뚤리네요 ㅎㅎ ㅊㅊ입니다~
  • 레벨 대령 3 두려워마라내가있다 09/17 10:40 답글 신고
    몬일인지??

    이전글 올려주실분 찾습니더~

    요약해줌 더욱더 고맙꼬요!

    느낌상 중고차개인거래 같아보이는뎅

    중고차는 정말 잘골라야 본전

    중고차=막차 생각하고 구매에 신중해야하죵
  • 레벨 상병 닷찌마리 09/17 11:11 답글 신고
    https://youtu.be/Go1vYG_2tUI 이거 보고오세요
  • 레벨 대령 3 두려워마라내가있다 09/17 11:58 신고
    @닷찌마리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C앗 09/17 10:49 답글 신고
    세상에서 제일 바보가 가해자가 피해자 코스프레하는것.
  • 레벨 하사 1 오닝치치 09/17 10:54 답글 신고
    여기가 어디라고 능구랭이처럼 어물쩍 넘어갈라고 ㅋㅋㅋ
  • 레벨 하사 1 chiyoungju 09/17 11:00 답글 신고
    잘되면 내탓이고,,,,

    못되면 니탓이네,,,
  • 레벨 소위 1 ros 09/17 11:02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위 1 호갱끼돼쓰까 09/17 11:11 답글 신고
    가게 테러 하시는분들은 가게 상호랑 위치 잘 확인하세요.
    근처에 람보르랑 상관없는 비슷한 상호에 비슷한 전화번호로 운영중인 가게가 피해를 보고계신듯요.
    그분 말씀 들어보믄 람보르네 가게 행태가 상도덕을 벗어난거 같더군요.
  • 레벨 준장 헝그리정신 09/17 11:32 답글 신고
    하자있는걸 팔아놓고 핑계대기
  • 레벨 하사 3 평화동불주먹 09/17 11:53 답글 신고
    원조 "강릉전복해물뚝배기" 뒷번호 2888
    짭퉁 "팔X전복X물뚝X기" 뒷번호 8882

    엄청 의도적으로 빼낀듯
  • 레벨 하사 1 뱅오니 09/17 11:55 답글 신고
    환불이 정답입니다!!!
  • 레벨 상병 삼번닭알 09/17 12:04 답글 신고
    입 댈게 없는 팩트에 의한 주장. 잘 읽었습니다.
  • 레벨 소장 암행단속 09/17 12:04 답글 신고
    옳소
  • 레벨 상사 2 연쇄할인마 09/17 12:09 답글 신고
    내가 전에도 댓글남긴 것이 있지만 강릉에서 이름걸고 장사하는 사람이 저런 우매한 행동을 한다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
    아들이 환불해주려고 한것을 아버지가 중간에 끊고 개입해서 저 지경이 된것같은데 결국은 모든게 자업자득.
    멀리 안나갑니다~
  • 레벨 하사 1 자동시간기억 09/17 12:13 답글 신고
    일목요연하게 정리 잘하셔서 팩트만 적어 놓셔서 강릉 람보르기니 사건이 뭔지 몰라도 전차주가 분명히 물건을 잘못 판듯 하네요.
  • 레벨 중장 고광택구두 09/17 12:19 답글 신고
    사람이 기본이 안되있더군요
  • 레벨 상사 1 선희아니곳서니 09/17 13:40 답글 신고
    처음대처가 아쉽네요...
    이렇게까지 커질일이 아니였던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순포물개 09/17 13:49 답글 신고
    강릉에 이런 쓰레기가 있었다니..ㅠ_ㅜ;; 창피하네요
  • 레벨 중령 2 배고플땐훼스탈 09/17 14:05 답글 신고
    아마 이글 보고도 이해 못할듯요.
  • 레벨 대령 3 개콘보다교사블 09/17 14:19 답글 신고
    보고배운게 저러니 커서도 저모양이지
    쯧쯧쯧
  • 레벨 상사 1 할수있다뭘 09/17 14:54 답글 신고
    중고차 샀다 파는 사람중에 저런 사람 많습니다
    자기가 사고차 모르고 산건 자기 잘못
    알고 싸게 샀어도(싼건 이유가 있는건데)
    다음 구매자한테 넘겨버리고 몰랐다 이전 판매자가 성능표 줬을땐 이상없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전손차를 이전 판매자가 이상없다 그랬다고 파는 경우도 있어요
    지는 전손인거 알고 싸게 샀을텐데...
    하여튼 이상한 인간이 널렸습니다
  • 레벨 병장 공도위폭군 09/18 00:1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장 일반오리 09/18 16:20 답글 신고
    추천요
  • 레벨 병장 sgraphy 09/18 19:01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상사 2 kkm7000 09/18 21:00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훈련병 Calmer 09/20 00:13 답글 신고
    상식적인 수준의 논리를 적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 레벨 병장 진짜사랑해 09/20 14:14 답글 신고
    으이그...람보르기니 니들은 타도 못하믄서 편들기는..그냥 아닥하고잉 당사자간 서로 원만한 합의가 있으마 된다이..
    중고차 환불 없다고 떠들어대는 보빠들 다 아갈 싸물었냐이...내가 환불할때는 졸라게 떠들더만 인증하니께..아갈 |싸물더만 이제는 누가 잘못했냐는거 보다 그냥 마음가는데로 편향적인 생각가지는건 좋은데...대가리는 폼으로 있는게 아니여..그냥 주관적으로 알아보고 판단혀라이...에레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