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C30입니다.
악셀레이터 패달을 탈거해야 작업이 가능하고
차는 작고 비좁아 자세가 잘 안나와서 힘이 듭니다.
죠스바 같은 닛산계열의 글로브박스 탈거하는 차량은
익숙해지면 5분컷이지만 이건 수준이 다른 레벨입니다.
작업을 하고 나면 온몸이 다 아프지요..ㄷㄷㄷ
안해보면 모릅니다..+_+
끝.
볼보 C30입니다.
악셀레이터 패달을 탈거해야 작업이 가능하고
차는 작고 비좁아 자세가 잘 안나와서 힘이 듭니다.
죠스바 같은 닛산계열의 글로브박스 탈거하는 차량은
익숙해지면 5분컷이지만 이건 수준이 다른 레벨입니다.
작업을 하고 나면 온몸이 다 아프지요..ㄷㄷㄷ
안해보면 모릅니다..+_+
끝.
좌핸우핸 구분없이 메인공조설계를 위해 중앙에 다 배치하죠..
볼보는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ㄷㄷ
제가 경험해본 최악은 qm5입니다..
좌핸우핸 구분없이 메인공조설계를 위해 중앙에 다 배치하죠..
볼보는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ㄷㄷ
제가 경험해본 최악은 qm5입니다..
더욱이 문제는 이놈의 필터가 잘들어가서 잘 펴졌는지 확인이 안되요
필터 들어가는 입구가 필터보다 작아요 넣을때 살짝 구부려서 넣어야하는데 무슨생각으로 이렇게 만들었는지 카페에 교체기 가끔보면 안에 들어가서 접힌상태로 있던거 꺼낸 분들도 보입니다.
정비코너 갔는데 정비사도 갈면서 욕하는거 작관했습니다 ^^
우에끼나 경로우대 ㅊㅊ
에어컨필터 1분컷
C30제외하면 르노가 볼트푸는숫자가 좀더많음
별모양 나사에서 입구컷 당하고
필터 빼다가 피봐서 뚜껑열렸는데
더한놈이 있었군요
정비기사님한테 보여드리기 쪽팔리네요 ㅋㅋ
다른 브랜드는 경험안해서 전혀몰랐는데...
딱히 경험하고 싶진 않군요ㅋㅋ
필터 넣고 덮게 씌우는게 빡새요.
오죽하면 센터에서도 한쪽만 고정 해놓고 출고하더군요 ㅋㅋㅋ
아크로바틱하고 난리도 아니더군요;;;
본넷 열고
조수석 카울패널 손으로 들어올리면 바로 필터
필터 교환하고 카울패널 제자리에 넣으면 끝
현대기아차 좌우 스토퍼랑 댐퍼 빼고 글로박스 내리고 필터 커버 제거하고 필터 교환보다 더 쉬움
무슨 필터 하나 가는데도 몇십분 이상이 걸리니. ㅡㅡ;
막상 해보면 그렇게 어렵지도 않는 차량도 있지만 시작하기가 엄두가 안나죠
차가 일회용도 아니고 일생중에 긴시간을 타는 사람도 있는데, 그게 차임?
왜 필터에 달려있는 고정 브라켓이 안맞는지;;;
철판교 자세로 30분 해보다 포기하고
핀2개 꼽고 닫았었네요ㅋㅋ
일단 전동드릴없으면 진짜..조수석 다시방 다 풀고 해야되거든요...
어쩌라고?
님한테 뭐 어찌 해달라고 쓴글은 아닌거 같네요
찾아보니까 미쳤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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