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유교사상 23.10.03 07:26 신고
    @plan 너님은 왜오냐
  • 레벨 대령 1 벌레새끼는점찍는다 23.10.02 20:58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천룡인a 23.10.02 20:59 답글 신고
    똑같긴하네...짱께새씨들 득실거리는거보니..
    냄세나는 때놈새끼들...카~~~악 퉤
  • 레벨 원사 3 술래 23.10.09 19:31 답글 신고
    일본놈들처럼 후쿠시마 해산물을 많이 드시게
    우리도 프랑스처럼 매국노를 청산해야 하니까?....
  • 레벨 상병 쿨ㅍi스ㄷr 23.10.02 18:18 답글 신고
    카카오차이나 된지 오래됐음
  • 레벨 중위 1호봉 heeheehaha 23.10.02 18:22 답글 신고
    다음 어플 자체를 삭제해서 없음 ㅎㅎ
  • 레벨 중위 2 데이비드김 23.10.02 19:07 답글 신고
    디씨에서 매크로 돌렸다던데?
  • 레벨 중사 1 괜찮지않다 23.10.02 19:31 답글 신고
    보배 아재들이 맹목적으로 반일에 선동당해 있고, 더불어만진애들이 갈라치기 할때, 중궈놈들은 우리 곁에 저렇게나 파고들어 있다~~ 보배형님들 제발 정신차리자, 주적은 일본이 아니라, 중궈입니다.
  • 레벨 중사 2 밥풀떼기 23.10.02 20:01 답글 신고
    중꿔 조선족 제일 싫습니다
    친일 매국노들도 너무싫고
  • 레벨 중위 3 김웃겨 23.10.02 20:14 답글 신고
    주적은 북한이지. 너 빨갱이구나?
  • 레벨 대령 1 벌레새끼는점찍는다 23.10.02 20:59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2 올드프랑크 23.10.02 19:49 답글 신고
    조일보 산하 포털이라 그런지 놀랍지도 않네요.
  • 레벨 중사 2 밥풀떼기 23.10.02 20:00 답글 신고
    네이버 실시간 채팅보는데 중국 응원하더이다
    진짜 일본보다 요즘은 조선족이 더싫음
  • 레벨 중령 3 이순신 23.10.02 20:01 답글 신고
    저런게 있는지도 몰랐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들만 이용할수있는

    사이트도 아닌데 뭔 새삼스럽게 호들갑인지
  • 레벨 상병 주니와용용2 23.10.02 20:08 답글 신고
    다음 안쓴지 오래...쓰레기라
  • 레벨 소령 1 웃찾사 23.10.02 20:46 답글 신고
    조선족=짱께
  • 레벨 소위 1 골려드림 23.10.02 21:03 답글 신고
    다음 짱깨로 바뀐지 오래됐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유교사상 23.10.03 07:26 답글 신고
    정신챙기라

    한국인이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파란개비 23.10.02 23:43 답글 신고
    심리적 쪽빨이들은
    그것을 뛰어 넘지.
    당장 용산구에 있는 어떤 ㅅ ㄲ 만 봐도...
  • 레벨 이등병 rkxdltkfwk 23.10.02 22:33 답글 신고
    이건 다른 문제인데... 포털사이트 다음은 최근에 도입된 타임톡인가 하는 댓글 정책이 정치적 입김이 작용하지 않았나 하는 의심이 든다. 이전의 댓글은 찬성과 반대순을 모두 볼 수 있어 여론의 향배를 읽을 수 있었는데, 타임톡이 생기고 나서 다수의 의견이 무엇인지는 깜깜이가 되어 버렸다. 더구나 모래알처럼 쪼개어진 사람들의 생각이라는 것도 시간이 지나면 안 보이도록 처리했다. 국민의힘에 안티가 많은 다음의 댓글성향이 향후 정부여당의 행보나 총선에 불리할 것이라는 전제가 깔려있지 않나하는 생각이 든다.
  • 레벨 일병 코로나는중국산 23.10.02 22:51 답글 신고
    좌파 사이트 ㅋㅋ
  • 레벨 상사 1 풍맞은강아지 23.10.02 23:28 답글 신고
    이건 이동관의 짓.
    한국에 얼마나 빨갱이들이 많은지...윤도리의 말에 발 맞추려고 동관이가 애들 풀어서 조작한 짓이라 생각 됨.
  • 레벨 원사 3 파란개비 23.10.02 23:40 답글 신고
    빙고!!!
  • 레벨 중장 하하하71 23.10.02 23:31 답글 신고
    다음 짱개자본에 좃선임원진에 씹창난지 오래됨 그냥 거른지 오래 ㅠㅠ
  • 레벨 원사 3 파란개비 23.10.02 23:40 답글 신고
    난 다음이 장난친거 같은데?
    그러고도 남을 인간 앉힌지가 언젠데.
    다음이 다음한거야..
    속지들 마삼.
  • 레벨 원사 2 Montena 23.10.03 03:34 답글 신고
    다음 이용자가 윤두창네만 까니까 세무조사 하며 댓글도 없애고 관진이 시켜 중국 댓글부대 소굴이라고 몰아가려는 개수작임. 벌써 휴일 새벽에 폐휴지 자매발 온라인 기더기 잔뜩 떳음
  • 레벨 중사 3 건더기 23.10.03 03:49 답글 신고
    조선족놈들과 댓글알바로 토토하는 2찍놈들이 다음많이함
  • 레벨 중위 1 이거시뭐시당가 23.10.03 05:20 답글 신고
    보배에도 조선족 짱깨새기들 많은가보네 ㅋㅋ
  • 레벨 병장 동탄0 23.10.03 06:05 답글 신고
    디씨에서 조작한걸로 이미 다 알려진거 아니었나? 이걸 낚인다고? 디씨 VPN Gate 갤러리에서 축구 응원 조작중이라며 서버 돌리는거 스샷까지 찍어서 올렸었는데 그런건 쏙 빼놓고 지들한테 유리하다 싶으면 몰아가는 꼬라지 ㅋ 대장동 이득은 지들이 보고 민주당인사에 뒤집어 씌우기, 북한에 돈주고 총쏴달라며 민주당 친북몰이 반중감정 심할땐 민주당 친중 몰이, 남녀갈등 생기니 민주당 페미몰이 어우 걸어다니는 쓰레기들
  • 레벨 원사 2 흉기짜개기 23.10.03 07:08 답글 신고
    다음=보배=좌파
  • 레벨 중사 1 geneva12 23.10.03 07:50 답글 신고
    짱깨좀 다 뒤졌으면
  • 레벨 일병 빨간소머 23.10.03 08:57 답글 신고
    괜히 좌음이겠어ㅋㅋ
  • 레벨 중사 2 포라르기니 23.10.03 09:01 답글 신고
    언젠가부터 댓글정책이나 올라오는 기사, 댓글,등등 전체적으로 점점 우향우로 바뀌길래 다음 탈퇴한지 2년은 된것 같네요.
    2찍 세상 다음~~
  • 레벨 이등병 환장하시겠구나 23.10.03 09:49 답글 신고
    조선족이면 1찍인데
  • 레벨 중사 2 경상남도짝귀 23.10.03 11:09 답글 신고
    백퍼 2찍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Rollout 23.10.03 17:20 답글 신고
    그런 너는 왜 여기서 알짱대니??ㅋㅋㅋ 그냥 꺼지세요 ㅋㅋ
  • 레벨 소위 1 스노우드림 23.10.03 16:13 답글 신고
    싫다.....
  • 레벨 대령 3 개콘보다교사블 23.10.03 16:22 답글 신고
    보배에도 북괴추종자 짱개들겁나 많음
  • 레벨 원사 2 흉기짜개기 23.10.03 23:28 답글 신고
    중국,북한, 빨갱이들
  • 레벨 대령 1 거침없이질주 23.10.03 17:49 답글 신고
    실화입니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