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쿠데리아만큼의 갭을 느끼기 힘듭니다. 가격또한 458에 옵션좀 넣은거랑 차이가 없구요.. gt3 와 gt3rs 같은 차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기술이 진보하면서 어쩔수 없는 현상같네요.. 가상으로 예를들면 옛날의 430에서 스쿠데리아가 기어변속속도가 50% 향상되었다고 한다면, 1초 에서 --> 0.5초로 0.5초가 빨라진거지만 458이 똑같이 50% 상승했다고 해도 0.1초에서 0.05 초로 0.05초향상된거같은거 랄까요.. 말로 표현이 어렵네요 ㅠㅠ 똑같은 퍼센티지가 향상되었다 치더라도 실질적인량은 크지 않다는 이야기죠. 기어박스와 엔진도 ECU와 TCU로 가다듬었다는 표현이 맞을듯.
음... 따지고보자면
F430과 스쿠데리아가 있듯이
458과 스페치알레가 있는거죠?
살짝 업그레이드시킨...맞나요?
완전히 다른차다... 라고 보면된다더군여.
물론 430타시던분들이 스쿠타보곤 하는 말들이지요. 스페치알레역시...이지 싶습니다.
마치
미니카 최상급부품들로만 마춰놓은
비싼 미니카같네요.
차 진심 쩔어주네요
엔진, 기어박스, 브레이크, 서스펜션, 타이어까지... 완전 레이싱용 파츠들로 도배를 해놓은거죠.
국내에서도 오더들어간것만 다 팔리면 458은 판매하지않고 스페치알레만 판매될 계획이라고..가격도 430과 스쿠데리아 가격차이만큼 많이 나지도 않는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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