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전자제품에관한 수리및 서비스를 진행하고있습니다..
4월경 메디컬회사의 의료기기를 수리하였고. 그에관한 수리내역을 올리게되었는대.
오늘 해당회사 직원이라며 전화가오네요.? 그저 블로그에
이렇게 "부품도 몇개안들어간주제에 드럽게 비싸네요 나도 의료기기나 만들까.." 이런말을 해서그런건지?
편하게 보시라고
A본인
B직원으로 하겠습니다.
B"xxx메디칼 직원입니다. 블로그에 글쓰셧죠?"
A네 근대요
B"그글 삭제하세요 왜 회사의 허락도없이 제품을 고치고 후기를 작성했습니까?"
B"회사제품 내부기판이 노출되었고 회로가 어쩌고저쩌고"
A아 그럼요 내가 휴대폰도 수리하는데 삼성본사로 전화해서 수리할껀대 뜯어도되냐고 물어볼까요?
B"그런게 중요한게 아니고요. 당신이 수리한 후기때문에 민원도 들어오고 다른사람들이 무상수리를 못받고있습니다"
A 아니 거기는 전담팀이 수리가아니라 교체만하나보죠? 남이 손댄것도 못알아보게?
B"그런게 중요한게 아니고요. 우리회사 규정입니다. 다른회사도 사제부품갓다가 끼우고 어쩌고저쩌고"
A 그쪽네 회사꺼 부품 그대로 사용햇는대요?
A 그리고 카센터들도 엔진오일갈때 현대기아 허락맡고 갈고있어요 지금?
B"그렇게 말씀하시면 손해배상 청구해야됩니다"
A 아 그러셧구나 그럼지워야겟네 그쪽회사가 강압적으로 지우라고 햇다고 사진다내리고 글올리면되죠?
B"뭐 기분나쁘신거 있으세요?"
A 그럼 그런식으로 말하는데 내가 웃으면서 응대해드려요? 어쩌라는건대요? 아이고~세상에 그런일이 하면서 지워드릴까요?
B"아니 지금 기분이 나쁘시니까 이러시는거잖아요?"
A 아니그럼 대뜸전화해서 뭔민원인지 설명도안하고 그냥 다내탓이라하고 지워라 지워라하는대 내가 좋아라할까요
이런대화만하다 그럼 지워준다하고 말았습니다..
대체왜?
의료기기가 들어간것도 없는대 비싸다고한게 잘못인가요?
기계를 약하게만들어서 고장나게만들고 그고장난 제품을 저렴하게 수리해준게 잘못인가요?
솔직히 여러제품들 수리하는 그몇년동안 이런연락이 처음이라 타회사 제품들 수리할때마다 본사에 물어보고 수리해야하는건지..의문입니다.
제가 한명을 수리해주면 다른사람들이 전부 무상수리가 거부된다네요? 회사규정이라고?ㅎㅎㅎㅎㅎ
그래도 장사를 몇년하다보니 통화는 자동녹음을 항상켜놓기에.. 시간나면 다시한번 들어보려고요..
TMI가 심했네요.
1)의료기기를 수리해줌
2)왜 니가 본사에서 하는일을 햇냐?
3)너때문에 그제품쓰는사람 다 AS안해줄꺼야 글지워 싫으면 손해배상처먹든지
이 말은 제품개발에 들어간 시간 용역 노력을 무시하는 말로 들리니 이걸로 트집잡는거같습니다
좋은 기술을 가지셨는데 블로그는 많은 사람이 보라고 기록을 남기는것이니 담부터 단어선택에
신중하시는게 좋지않을까싶습니다
가격은어마어마하니.. 저같은 업자입장에선 재료비가 생각나겟고..
메디컬업체입장은 마케팅,영업,뭐뭐뭐..해서 또다르겟네요..
의료기기 특성도 알고있고..
여러 업체들 작업대행도 많이 다니곤했으니까요..
여러업체 사장님들도 성공사업은"실버세대"노려라.. 하시더라고요..
그쪽과 관련된 서비스,기구,판매 모든것이 잘될거라고..
그저 의료기기OR의료보조기 라고 이름이바뀌엇다고..
의료기기 맞습니다 왜냐하면 일반가전제품보다
수요대상이 한정돼있기 때문입니다 특정 약값이
비싼것과 일맥상통합니다 저는 글쓴분이 이런일로 분쟁에 휘말리지 않길 바랄뿐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