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차량 구매를 하기 위해 경기 광주 지점을 선택 하게 되었는데 상담후 계약 하려고 계약 하려는데 상담 한 이팀장이 직장 동료 차장급을 데리고 나왔음
계약서 드리밀며 같은온 유차장한테 계약하라며 사인하라함
어이 없어서 왜 저분한테 싸인하냐 했더니 차장이 더 잘햐주면서 관리한다며 꼬득임 순진한 마음에 넘어감
하지만 계약서 작성이후 유차장의 아닐한 응대에 어이 없어서 지점장에시 컴플레인함 그후에도 아닐한 응대 계약 취소하려고 통보 까지함 함 지점장이 자기가 케어 해주겠다며 안심하고 계약 쭉 진행하라고 꼬득임 또 넘어감
그러고 나서도 또 아닐한 응대에 화가남 직접적으로 대놓고 그렇게 응대 하시지 마시라 했는데도 불구하고 또그럼
결국 매끄럽지 않은 계약 진행이 어 결함 차량을 받음
완전 빡침 레몬법에 물어 보려 저나 했더니 ‘서면 보냐 드렸자나요 저고 몰라요 이런식의 싸거지 없는 말투 ‘ 개빡침 앤젤에 저나해서 사과 요청 함 아직까지 사과 없음 대리점 대표한테 자기는 잘못 없다며 절대 사과 안한다함 .. 대표가 내잘못이라함 내가 자기 직원 화나게 했다묘 오히려 적반하장 정말 어이 없네요ㅠㅠ
이럴땐 어땋게 해야 해요 결함차 받은것도 억울한데
무슨 궁굼한게 있어 물어 보면 나몰라라 하는 딜러 만나 정말 화가 나에요 대리점 대표는 자기 가 지금 몸이 안좋다며 신세 한탄 하면서 고객 책임이라며 나보고 직정 대리점 내방해서 자기 직원이랑 풀으라네요 정말 이런 어이없는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도와 주세요 ㅠㅠ조언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