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차 이만 정도 탓는데
언덕밀림은 전혀 없구요.
길들이기 초반에 정지에서 출발할때
저단에서 멍 때리면서 당겨지는 느낌이었는데
차 잘아시는 분 말로는 미션이 아니라
터보렉인거 같다. 라고 하는데
여튼 지금은 어쩌다 한번씩 그러긴 하는데
적응되니 엑셀 살짝식 뗏다 밟으면 확실히
덜 하구요.
다만 지금까지 단점은 큰차에 작은 엔진이라 힘이 좀 딸리는 느낌이고
차급이 낮다보니 싼타페 보다는 확실히
단단한 맛이 덜해요.
글고 시내연비는 아무래도 꽝이구요.
지방 장거리 고속도로 위주로 다니시면
아주 좋구요.
수동모드는 있으나마나 미션보호때문에
rpm 높게 못쓰게 만들어서 무용지물
저라면 절대 안삼
나즁 디스크교환 플라휠교환 하심 백만원 나가공
차꿀럭거림 언덕밀림등 알아보시고 하세여
언덕밀림은 전혀 없구요.
길들이기 초반에 정지에서 출발할때
저단에서 멍 때리면서 당겨지는 느낌이었는데
차 잘아시는 분 말로는 미션이 아니라
터보렉인거 같다. 라고 하는데
여튼 지금은 어쩌다 한번씩 그러긴 하는데
적응되니 엑셀 살짝식 뗏다 밟으면 확실히
덜 하구요.
다만 지금까지 단점은 큰차에 작은 엔진이라 힘이 좀 딸리는 느낌이고
차급이 낮다보니 싼타페 보다는 확실히
단단한 맛이 덜해요.
글고 시내연비는 아무래도 꽝이구요.
지방 장거리 고속도로 위주로 다니시면
아주 좋구요.
수동모드는 있으나마나 미션보호때문에
rpm 높게 못쓰게 만들어서 무용지물
투싼 풀체인지 될텐데 아마 현대기아 차종중에 가장 오래된 차대입니다...
참고하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