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막길 밀림 방지 기능이 있어서 브레이크 꾹 밟아주면 그런 현상 없습니다.
경험상 엑셀 밟으면서 서서히 움직이는 식이라도 뒤로 밀린 적 없었어요..
다만 dct 미션 특성상 1~2단 중간 약간의 울컥임이 있는데 이건 변속 타이밍을 잘 못잡는다고 보시면 되는데
일반 수동 미션 운용 해보셨으면 아~ 여기서 이게 멍타는구나.. 하고 생각하시게 될거고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적응은 금방 됩니다.
오르막길 보다 이런 경우가 있죠 신호 대기가 풀릴 때쯤 속도를 서서히 줄이면서 멈추려는데 신호가 바뀌어
갑자기 나가야할 때 이럴 때 변속 판단이 빠르지 않아 멍탈 때가 있습니다.
울컥거림? 이건 잘 모르겠네요.. 변속로직을 이해하시면 금방 적응하십니다..
그리고 가솔린이냐 디젤이냐 판단은 자주 이용하시고 먼거리 이동하신다면 디젤,
그 반대라면 가솔린이 좋습니다.
디젤이 당장 연료비가 저렴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7년 이상 운용하실거 아니면
가솔린이 더 나은 면이 있습니다.
초반 가속, 펀치력 면에서는 디젤이 낫구요.. 어쩌면 dct는 디젤에 더 잘 어울릴지도 모르겠네요..
경험상 엑셀 밟으면서 서서히 움직이는 식이라도 뒤로 밀린 적 없었어요..
다만 dct 미션 특성상 1~2단 중간 약간의 울컥임이 있는데 이건 변속 타이밍을 잘 못잡는다고 보시면 되는데
일반 수동 미션 운용 해보셨으면 아~ 여기서 이게 멍타는구나.. 하고 생각하시게 될거고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적응은 금방 됩니다.
오르막길 보다 이런 경우가 있죠 신호 대기가 풀릴 때쯤 속도를 서서히 줄이면서 멈추려는데 신호가 바뀌어
갑자기 나가야할 때 이럴 때 변속 판단이 빠르지 않아 멍탈 때가 있습니다.
울컥거림? 이건 잘 모르겠네요.. 변속로직을 이해하시면 금방 적응하십니다..
그리고 가솔린이냐 디젤이냐 판단은 자주 이용하시고 먼거리 이동하신다면 디젤,
그 반대라면 가솔린이 좋습니다.
디젤이 당장 연료비가 저렴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7년 이상 운용하실거 아니면
가솔린이 더 나은 면이 있습니다.
초반 가속, 펀치력 면에서는 디젤이 낫구요.. 어쩌면 dct는 디젤에 더 잘 어울릴지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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