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유튜버 내용 보니 이런 영상이 있던데....걍 제목만 ...ㅋㅋ
스로틀바디에서 이너트는 절대 돌리지 마세요/공회전이 낮다고 이너트 만지지 마세요
공회전 rpm보정 할때
나 자격증 딸때는 저거돌려서 맞추고 했는데 물론 저거만 돌리 는게 아니라 진단기 물려서
센서값 다 보고 온도 보고....(밧데리 -분리후 13분가랑 있다가 다시 연결하고 시동키 ACC 상태로 30초 유지한후.....머머머머.....등등등등...)...ㅋㅋㅋ 디게 복잡하게 여튼...
공기량 보고 했었는데 아무리 지금 전자제어 제어로 한다지만
전자 제어 시스템이 안맞을때는 어느정도는 저걸로 맞추는 것으로 난 아직도 알고 있는데
절대 돌리지 말라니...ㅠㅠ....정확한 데이터 값과 장비만 있으면 엔진니어가 조절 하라고 만든 장치 인것으로
난 알고 있는데....흠.... 역시 배움에 끝은 없구나....
예전 아이들과,
근 10년전쯤 아이들 부터?
1.세척.보정.수리 작업하믄 =
얼마 못가 동일증상 혹은 바로 고장
2.그냥 사용하다(소모품 개념) 새걸로 장착 하는게(1번 시공비.작업비.공임.시간)
*.*현명해유
직접 해보고프닭?
(뭐 고장나믄 교체하지모)
ㅇ준비물 =밧데루 마이너스 뽑고-스아이탈거-전용 세척제(스프레이타입)를 구석구석 뿌려주고-3분후-또 흠뻑 뿌려주고-5분후-마지막 뿌려주고-바로 에어로 불어주세유-잠시 자연건조1시간정도-장착-밧데루 꼽아주기
(이때.직접적 손으로 만지면x,개폐부위는 근접으로x)
혹시 작업후?
체크등이 쨘 나타나믕~
"스로틀초기화 혹은 차종 센타가셔소 스캐너 지움(무료)"
*.*으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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